[가전&쿡커] 11월 2주, 수능 대비 알짜 물품…락앤락 외 3가지 주방가전
[가전&쿡커] 11월 2주, 수능 대비 알짜 물품…락앤락 외 3가지 주방가전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1.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에서 진행하는 수능 기획전 안내 화면. [사진=락앤락]
락앤락에서 진행하는 수능 기획전 안내 화면. [사진=락앤락]

11월2주 '가전&쿡커'는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알짜 용품이다. 락앤락은 기획전을 열어 도시락 용기, 보온병 등 수험생이 수능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글라스락은 내열성을 갖춘 유리를 사용한 '픽업 텀블러'로 수험생에게 따뜻함을 전한다. 

◇락앤락-수능 상품 할인 기획전 개최…'보온 도시락' 최대 58% 할인

락앤락은 수능 관련 상품 할인 기획전을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연다.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수능 당일 수험생이 쓸 수 있는 보온 도시락, 보온병 등의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텀블러 중복 구매 시 추가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명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의 혜택도 있다.

◇글라스락-내열성‧단단함 장점…'픽업 텀블러'

글라스락의 ‘픽업 텀블러’는 수험생에게 전할 따뜻함을 안전하게 담는다. 자체 독자기술 ‘템퍼맥스’가 적용됐다. 템퍼맥스는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견디는 내열성을 갖춘 유리다. 운반 시 떨어뜨리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고 단단함과 내열성을 갖춰 뜨거운 음료를 안심하고 담을 수 있다. 코코넛밀크, 살몬로즈 2가지 색상의 분리형 손잡이가 포함됐다.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 [사진=글라스락]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 [사진=글라스락]

◇코멕스산업-식단 관리 도움…'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 

시험 일정에 맞춰 컨디션을 관리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이때 도시락을 활용하면 균형잡힌 식단으로 체력 관리를 도울 수 있다. 코멕스산업의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는 직사각 용기, 직사각 칸용기, 수저세트, 수저케이스와 가방 구성으로 돼 있다. 2칸의 분리형 용기는 반찬을 깔끔하게 나눠담아 섞이지 않게 해주며 칸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오슬로-식단 관리 도움…'브리오슈 푸드자' 

오슬로의 '브리오슈 푸드자'는 인체 친화적인 의료용 소재를 적용한 도시락 용기다. 유해 물질을 방출하거나 독성반응을 나타내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수분, 염분에 강해 조림, 국, 찌개 등 간이 돼 있는 음식을 담아도 녹이 슬지 않는다고 한다. 겉 뚜겅과 중간 뚜껑 겸 스푼 보관함이 있어 다중 밀폐가 가능하다. 내부와 외부 스테인리스 벽 사이 진공층이 있어 외부 공기 영향을 받지 않고 온도를 유지한다.

오슬로 '브리오슈 푸드자' [사진=오슬로 상품 판매몰 캡처]
오슬로 '브리오슈 푸드자' [사진=오슬로 상품 판매몰 캡처]

thkim7360@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