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5월 1주, 신형 음식물처리기 출격…SK매직 외 4가지 가전
[가전숍] 5월 1주, 신형 음식물처리기 출격…SK매직 외 4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4.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사진=SK매직]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사진=SK매직]

5월1주 가전숍은 신제품과 가정의 달을 겨냥한 이벤트 정보로 가득하다. SK매직은 20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를 내달 출시한다고 예고했다. 코웨이는 ‘코웨이닷컴 첫 구매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 교원 웰스(Wells)는 ‘웰스 캠핑카’ 무료 대여 이벤트에 돌입했고 쿠쿠전자는 제주도 리프레시 여행 이벤트 응모 접수에 나섰다. 쿠첸은 쿠첸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SK매직- 20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출시 예고

SK매직은 5월1일 20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의 출시를 최근 예고했다. 이 제품은 색상 선택의 폭을 넓히고 성능과 내구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로부터 우수한 건조 기능과 안전성 등을 인정받아 K마크를 획득했고 지자체 음식물처리기 설치 보조금 지원사업 대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공기 중 습기를 물로 바꾸는 제습기 원리를 적용해 미세한 냄새까지 99.9% 차단한다. 제품 내부 소재는 스테인리스를 전면 적용했고 단열성도 높였다. 컴프레서 성능을 개선했고 색상은 △릴리 화이트 △미스티 베이지 △미스티 그린 △미스티 블루 △미스티 코랄 총 5종을 마련했다.

◇코웨이- ‘코웨이닷컴 첫 구매 럭키드로우’ 실시

코웨이는 봄맞이 온라인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 ‘행운을 드려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돌입했다. 이벤트는 5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 처음으로 구매하는 이들엑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 목적이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은 ‘애플워치 에르메스’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당첨자를 선정 예정이다. 기존 코웨이 고객이라도 코웨이닷컴에서 첫 구매했다면 응모 가능하다. 코웨이닷컴에서 제품 구매 후 럭키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코웨이닷컴 게시판을 통해 6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교원 웰스(Wells) ‘웰스 캠핑카’.[사진=교원]
교원 웰스(Wells) ‘웰스 캠핑카’.[사진=교원]

◇교원 웰스(Wells), ‘웰스 캠핑카’ 무료 대여 이벤트 진행

교원 웰스(Wells)는 오는 7월16일까지 ‘웰스 캠핑카’ 무료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 내 ‘웰스 캠핑카 이벤트’ 이미지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등록,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인증 절차를 수행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웰스 캠핑카와 함께 경기도 포천에 있는 캠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캠핑을 즐기면서 교원 웰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 제공차원이다. 차량 내부엔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웰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웰스팜 미니’, ‘LED 마스크’ 등을 비치했다.

◇쿠쿠전자, 제주도 리프레시 여행 응모 이벤트

쿠쿠전자는 제주도 여름휴가 응모 이벤트 ‘기분 좋은 바람 전환’ 접수에 돌입했다. 이벤트 접수는 24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하며 5월31일 당첨자 발표한다. 응모 완료 후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제주도 리프레시 여행 패키지(항공권, 숙박권)를 증정한다. 또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편의점 기프티콘(400명)을 선물한다. 응모자 전원에게 쿠쿠 인스퓨어 에어서큘레이터 40%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쿠첸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이미지=쿠첸]
쿠첸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이미지=쿠첸]

◇쿠첸- 쿠첸몰서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쿠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7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땡큐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일부 특가 품목을 제외하고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밥솥 ‘쿠첸 트리플’, ‘121 ME’를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쿠첸 트리플’과 ‘121 ME’를 구매한 고객들은 10만원 상당의 쿠첸 스테인리스 전골냄비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