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5월 3주, 피크닉 아이템…파이렉스 외 3가지 주방용품
[키친쿡] 5월 3주, 피크닉 아이템…파이렉스 외 3가지 주방용품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3.05.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락앤락 ‘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 [사진=락앤락]
락앤락 ‘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 [사진=락앤락]

5월 3주 ‘키친쿡’은 봄맞이 피크닉 분위기를 살리는 다양한 주방용품이다. 락앤락은 사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로, 파이렉스는 인기 디저트 카페와 협업한 ‘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 18종’으로, 코멕스는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한 ‘빅 트라이탄 물병’으로 즐거운 나들이를 함께한다.

◇락앤락- 학생과 직장인도 OK …‘도시락(DosiLock) 데일리 코튼 세트’

락앤락이 피크닉 시즌을 맞아 ‘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락앤락 ‘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는 다양한 용량의 도시락 용기와 캔버스 소재 가방, 젓가락, 분리배출 가능한 보냉 아이스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나들이족부터 학생, 직장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국내 생산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사용 편의성을 개선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도시락 용기 몸체는 영하 20℃부터 120℃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성을 갖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도시락 가방은 캔버스 소재의 트렌디한 외부 디자인에 방수 재질의 은박 단열재를 내장해 세척과 관리도 용이하다.

◇파이렉스- 상큼한 디자인…‘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

코렐 브랜드의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가 인기 캐릭터 지적재산권(IP)을 보유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 신제품을 출시했다. 파이렉스를 대표하는 계량컵과 베이크용기, 밀폐용기에 ‘슈가베어’, ’스마일’ 등 노티드 시그니처 캐릭터가 더해졌다. 신제품은 △노티드 계량컵(3종) △노티드 베이크웨어(6종) △노티드 저장용기(9종) 등 단품 총 18종과 계량컵, 믹싱볼 각 3P 세트 2종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유리소재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는 물론 오븐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유리소재 특성상 음식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와 색 베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이렉스 노티드 캘래버 계랑컵. [사진=코렐 브랜드]
파이렉스 노티드 캘래버 계랑컵. [사진=코렐 브랜드]

◇코멕스- 하루 수분 섭취 권장량 한 번에…‘빅 트라이탄 물병’

코멕스 ‘빅 트라이탄 물병’은 1.7리터(ℓ), 2.0ℓ 넉넉한 용량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의 물을 한 번에 담아 마실 수 있는 대용량 물병이다. 몸통에 눈금이 그려져 있어 섭취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흡입구가 돌출돼 물을 따르거나 마실 때 쏟아질 염려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멕스 ‘빅 트라이탄 물병’은 둥근 원통형 디자인으로 냉장고 보관이 용이해 외출 전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보관하다 바로 들고나가기 좋다. 큼직한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트라이탄 소재로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직접 만드는 건강주스… ‘초고속 블렌더 7000 시리즈’

음료까지 홈메이드로 취향에 맞춰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필립스 ‘초고속 블렌더 7000 시리즈’는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와 과일 등 어떤 재료든 부드럽고 곱게 분쇄해 준다. 제품은 ‘프로블렌드 울트라 기술’을 적용해 1500와트(W) 모터로 더 부드러운 블렌딩을 제공한다. 용기 안쪽 4개 뼈대구조로 다양한 재료를 더 잘 섞을 수 있도록 했다. 원터치 다이얼로 속도도 12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더욱 강력해진 ‘프로블렌드 울트라 기술’을 적용해 다양한 재료들을 완벽하게 블렌딩할 수 있다. ‘퀵 클리닝’ 버튼으로 세척도 간편하다.

필립스 ‘초고속 블렌더 7000 시리즈’ [사진=필립스]
코멕스 ‘빅 트라이탄 물병’ [사진=코멕스산업]

[신아일보] 최지원 기자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