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4월 4주, '허리디스크'도 치료…바디프랜드 외 6가지 가전
[가전숍] 4월 4주, '허리디스크'도 치료…바디프랜드 외 6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4.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사진=바디프랜드]

4월 4주 가전숍은 ‘가정의 달’을 겨냥한 신제품 출시와 판촉활동으로 가득하다. 바디프랜드는 허리디스크 의료기기인 ‘메디컬팬텀’을 공개했다. SK매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 파격할인에 돌입했고 세라젬은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4’를 선보였다. 그 외 코웨이는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청호나이스는 2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을 예고했다. 삼성전자는 2023년형 ‘비스포크 인덕션’, LG전자는 2023년형 LG 휘센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했다.

◇ 바디프랜드, 허리디스크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출시

바디프랜드는 신형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을 출시했다. 메디컬팬텀은 척추 견인치료와 전신마사지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조합형 의료기다. 목 경추부, 허리 요추부를 견인해 추간판(디스크)탈출증, 또는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준다. 근육통도 완화한다. 의료용 펄스 전자기장 PEMF를 XD-Flex 마사지 모듈과 결합해 척추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과 신경을 자극하고 근육통 완화해준다. 기능을 세분화해 총 19개의 메디컬 모드를 탑재했다.

◇SK매직- 가정의달 안마의자 파격할인

SK매직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31일까지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MMC-146) △프리미엄 4D 안마의자(MMC-150) 총 2종이다. 월 렌탈료를 최대 30% 할인해준다. 또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하며 10만원 상당의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는 SK매직이 지난해 출시한 제품으로 방석과 등받이 부분에 '탈부착식 탑퍼'를 추가했다. 총 38개 에어백이 전신을 마사지하며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프리미엄 4D 안마의자는 최고급사양으로 음성인식 기능과 총 12가지 자동안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세라젬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4.[이미지=세라젬]
세라젬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4.[이미지=세라젬]

◇세라젬-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4 출시

세라젬은 신제품 ‘파우제 M4’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착좌 부위를 북아메리카 천연 소가죽으로 마감해 내구성을 강화했고 그 외 마감부분은 부드러운 멜란지 패브릭을 매칭했다. 최대 145도의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과 함께 ‘프리미엄 SL 프레임’으로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척추를 따라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저소음 설계를 구현했고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척추라인 모드와 릴렉스 모드가 추가됐다. 이외 △최대 60도 ‘복부 온열 진동 케어’ △8가지 정밀 마사지 프로그램 △OLED 디스플레이 리모컨 △서라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도 갖췄다. 컬러는 베이지, 브라운, 블랙 세가지다.

◇청호나이스- 24일 네이버 라방 예고

청호나이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예고했다. 이들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방문판매 정경미’와 함께 청호나이스 인기제품을 소개한다. 소개 제품은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부터 △얼음정수기 옴니플러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등 총 5종이다. 렌탈 구매자 전원에게 렌탈료 6개월 면제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음식물 냉장고 또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 구매 시 전용 캡슐 3박스(16개입,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그 외 렌탈료 추가 할인, 실시간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코웨이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이미지=코웨이]
코웨이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이미지=코웨이]

◇코웨이-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

코웨이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와 신혼부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결혼 또는 신혼 사실을 증빙하는 전원에게 축하 선물을 증정한다. 대상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결혼 2년 이내의 신혼부부며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자 전원에겐 크라운포드 2인 홈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선 △다이슨 에어랩 △발뮤다 토스터기 등도 제공 경품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코웨이닷컴 게시판을 통해 6월1일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2023년형 ‘비스포크 인덕션’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는 2023년형 ‘비스포크 인덕션’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한쪽 화구만 사용할 경우 최대 3400W(와트)의 강력한 화력으로 빠르게 조리 가능하다. 신제품은 팬 소음 최소화 설계로 기존 대비 소음 수준을 약 23% 줄였다. 또 좌우 화구를 동시에 사용할 때 발생하는 고주파 소음을 기존 모델 대비 약 50% 줄였다. 신제품은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스마트쿡’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농심·프레시지 등 식품사와 공동 개발한 ‘스캔쿡’의 지원 메뉴를 총 29종의 제품으로 확대했다.

LG전자 이동식 에어컨.[사진=LG전자]
LG전자 이동식 에어컨.[사진=LG전자]

◇LG전자- 2023년형 LG 휘센 이동식 에어컨 출시

LG전자는 2023년형 ‘휘센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소형 설치키트를 구매할 경우 높이 56~102센티미터의 소형창에도 설치 가능하다. 색상은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 베이지와 화이트 2가지다. 최적의 건조 조건을 설정해주는 자동건조 기능은 ‘AI건조+’로 더 편리해졌다. 냉매를 압축하는 실린더가 2개인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했다. 하루 4시간 사용 시 기존 정속형 모델(LW-C062PEW)보다 에너지를 최대 29% 절약한다. 또 1일 최대 44리터의 제습 성능을 갖췄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