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5월 2주, 어린이날 기념…로얄코펜하겐 외 3가지 주방용품
[키친쿡] 5월 2주, 어린이날 기념…로얄코펜하겐 외 3가지 주방용품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3.05.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로얄코펜하겐 ‘2023 빙앤그론달 어린이날 기념 접시’ [사진=로얄코펜하겐]
로얄코펜하겐 ‘2023 빙앤그론달 어린이날 기념 접시’ [사진=로얄코펜하겐]

5월 2주 ‘키친쿡’은 어린이를 위한 각종 주방용품이다. 로얄코펜하겐은 꼬마 정원사를 모티프로 한 ‘2023 빙앤그론달 어린이날 기념 접시’로, 파이렉스는 인기 일레스트레이터와 협업한 ‘파이렉스 최고심 저장용기’로, 코멕스는 귀여운 디자인의 ‘내열 옥수수 그릇 5P 기프트 세트’로 풍요로운 가정의 달 식탁 분위기를 연출한다.

◇로얄코펜하겐- 한정 수량…‘2023 빙앤그론달 어린이날 기념 접시’

로얄코펜하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컬렉터블 시리즈에서 ‘2023 빙앤그론달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로얄코펜하겐의 이번 신제품은 매년 덴마크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새로운 디자인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 중 하나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하는 기념 접시는 로얄코펜하겐의 장인 정신을 담아 핸드 스프레이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해가 지나면 몰드(주형)를 파기해 생산 수량을 제한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소장가치가 더해진다. 어린이날 기념 접시는 ‘꼬마 정원사’를 모티프로 했다. 그림 속 어린 아이는 늠름한 정원사처럼 나무를 심고 있으며 옆에 함께 있는 사랑스러운 강아지의 모습은 유년 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기념 접시 제품에는 해당 연도가 적혀 있어 가족의 탄생일과 같은 특별한 날을 기억하기 위한 의미 있는 기념 선물이나 수집가들의 아이템으로 인기다.

◇파이렉스- 개성만점 컬래버…‘파이렉스 최고심 저장용기’

코렐 브랜드의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작가와 협업한 ‘파이렉스 최고심 저장용기’를 출시했다. ‘파이렉스 최고심 저장용기’는 내열유리 소재 파이렉스 4면 밀폐용기에 최고심 작가의 밝고 화사한 일러스트 그림과 응원의 메시지를 입혔다 제품은 내열유리 소재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오븐에서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며 4면 결착 날개 뚜껑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밀폐력이 우수하다. 이번 최고심 작가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정사각 2종 △직사각 2종 △원형 2종 등 모양과 크기를 다양하게 구성해 총 6종 저장용기로 선보인다.

‘파이렉스 최고심 저장용기’ [사진=코렐 브랜드]
‘파이렉스 최고심 저장용기’ [사진=코렐 브랜드]

◇써모스- 나만의 특별한 텀블러…‘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

써모스 키즈 텀블러 ‘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은 어린이들이 쉽고 편리하게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스포티한 보틀에 귀엽고 개성있는 디자인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텀블러를 특별하게 꾸미는 재미를 선사한다. ‘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은 원터치 버튼과 큰 사이즈의 잠금장치를 적용해 손가락 힘이 약한 아이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음용구 굴곡이 거의 없고 패킹 2개로 구성돼 보다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텀블러를 오래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바닥커버가 포함됐다. 탈부착 가능한 고무 재질 바닥커버는 생활 속 스크래치로부터 텀블러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코멕스- 즐거운 식사시간…‘내열 옥수수 그릇 5P 기프트 세트’

전용 식판을 사용하면 반찬을 고루 먹는 올바른 식습관을 기를 수 있다. 코멕스의 ‘내열 옥수수 그릇 5P 기프트 세트’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심플한 무지 색상(아이보리, 그레이) 디자인의 총 4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부엉이, 펭귄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돼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옥수수 줄기 추출물, 옥수수 전분, 식물 추출 성분 등 100% 식물성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식기 본체는 물론 프린팅된 염료와 접착 성분까지 식물성 소재라 비스페놀-A(BPA), 멜라민 등 화학물질이나 유해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노케미’ 제품이다. 특히 식물성임에도 내열 온도가 180℃로 높아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도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4칸 접시 △스푼포크 세트 △손잡이 컵 △멀티볼 등 5종 패키지로 구성돼 어린이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코멕스 ‘내열 옥수수 그릇 기프트 세트’ [사진=코멕스산업]
코멕스 ‘내열 옥수수 그릇 기프트 세트’ [사진=코멕스산업]

[신아일보] 최지원 기자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