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3월 4주, 야외활동 필수품…락앤락 외 3가지 텀블러
[키친쿡] 3월 4주, 야외활동 필수품…락앤락 외 3가지 텀블러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3.03.1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 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락앤락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사진=락앤락]
락앤락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사진=락앤락]

3월 4주 ‘키친쿡’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각종 텀블러 제품이다. 락앤락은 귀여운 디자인의 ‘리클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으로, 써모스는 사용 편리성을 더한 ‘캐리 루프 텀블러’로, 코멕스는 빨대 내장형 ‘요구요구 빨대물병’으로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락앤락- 우리아이 필수품…‘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락앤락은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를 출시했다. 락앤락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는 보온·보냉력을 강화하고 스트랩을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파스텔톤 4색 색상에 귀여운 디자인 스티커로 아이가 직접 꾸밀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 손잡이가 달려있어 어린이도 휴대가 간편하며 핑크·블루·옐로·민트 4색 옵션으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블루·핑크 텀블러는 350㎖, 옐로·민트 컬러는 500㎖ 용량으로 아동 연령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하다. 신제품은 우수한 성능과 안심 소재를 사용했다. 이중 진공 방식으로 최대 9시간 보온, 36시간 보냉 유지가 가능하고 이중 잠금 고리를 적용해 책가방에 넣거나 들고 다녀도 쏟을 걱정을 덜었다. 텀블러 내부는 프리미엄 소재 스테인리스 스틸 304를 사용해 세척도 용이하다.

◇써모스- 안정적인 그립감…‘캐리 루프 텀블러’

써모스가 ‘캐리 루프 텀블러’를 출시했다. 써모스 ‘캐리 루프 텀블러’는 뚜껑 상단에 도톰하고 둥근 형태의 루프(손잡이)가 적용돼 짐이 많은 일상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어느 방향으로 잡아도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루프는 슬로우다운 안전 기능을 장착해 접히는 충격을 방지하고 안전할 수 있게 제작됐으며 필요하지 않은 경우 접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500밀리리터(㎖) 넉넉한 용량에우수한 진공단열 구조로 뛰어난 보온·보냉력을 갖췄다. 72도 이상, 9도 이하(6시간)로 유지해 언제 어디서든 따뜻하거나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제품은 머스터드옐로우, 더스티민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써모스 ‘캐리 루프 텀블러’ [사진=써모스]
써모스 ‘캐리 루프 텀블러’ [사진=써모스]

◇SGC솔루션- 견고한 유리 텀블러…‘글라스락 픽업 텀블러’

SGC솔루션 글라스락은 재활용 가능한 유리 텀블러를 사용 습관을 권장하기 위해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를 선보였다. ‘픽업 텀블러’는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돼 운반 시에 떨어뜨리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는다.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를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코코넛밀크, 살몬로즈 두 가지 색상 분리형 손잡이가 있어 음료 휴대가 늘어나는 봄여름 시즌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이 편리하다. 빨대 꽂이가 있는 분리가능한 뚜껑은 깔끔한 사용을 돕는다.

◇코멕스- 귀여운 디자인… ‘요구요구(YoguYogu) 빨대물병’

코멕스 ‘요구요구 빨대물병’은 요구르트 병 모양의 깜찍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제품은 스트랩, 원터치 뚜껑 등 휴대하며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한 기능으로 아이들이 사용하기 유용하다. 콤팩트한 크기지만 주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하고 얼음을 손쉽게 넣어 차가운 음료도 즐길 수 있다. 또 물병 뚜껑에 실리콘 빨대가 내장된 형태로 손쉽게 분리해 열탕 소독까지 가능하다. 460㎖ 넉넉한 용량으로 하루 종일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코멕스 ‘요구요구 빨대물병’ [사진=코멕스산업]
코멕스 ‘요구요구 빨대물병’ [사진=코멕스산업]

[신아일보] 최지원 기자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