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에듀] 6월 3주, ‘전면등교’ 맞춘 여름방학 대비 특급시리즈
[위클리에듀] 6월 3주, ‘전면등교’ 맞춘 여름방학 대비 특급시리즈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6.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교육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학교를 가지 못하게 되면서 사교육 관심도는 다시 고조되고 있다. 대세는 ‘온택트’ 사교육이다. 이에 맞춰 <신아일보>는 ‘위클리에듀’란 타이틀로 교육기업 별로 매주 내놓는 알찬 교육 정보 및 이벤트를 모아 학부모와 학생의 교육 걱정을 덜어 보기로 했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사진=아이클릭아트]

6월 3주 사교육 정보는 2학기 전면등교에 맞춘 여름방학 대비 학습프로그램과 프로모션 특급시리즈다. 교육업계는 여름방학 기간 비대면 수업으로 벌어진 학력격차를 완화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사전에 준비했다.

◆좋은책신사고- 문해력 테스트 ‘무료’

좋은책신사고는 중학생을 위한 ‘문해력 테스트’를 무료 제공한다. 최근 큰 화두로 대두되고 있는 학생들의 문해력 결손을 방지하기 위해 마련된 테스트다. 우공비 중학 국어 교재를 활용해 좋은책신사고가 자체 개발한 12문항으로 구성됐다. 테스트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바로 응시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갤럭시핏, LED 스탠드, 모나미 볼펜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금성출판사- AI수학 ‘매쓰클라우드’ 무료 체험

금성출판사는 학생들이 수학의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AI수학 매쓰클라우드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매쓰클라우드는 초등 4학년~중학 3학년 총 6개 학년의 수학학과정이 있다. 학생의 실력과 학습 패턴을 분석해 일대일 맞춤 학습이 가능한 AI수학 프로그램이다. 매쓰클라우드는 푸르넷 공부방과 연계, 지도교사의 맞춤 관리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이벤트 게시물에서 매쓰클라우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총 16명에게 제공한다.

문해력테스트 이미지.[사진=좋은책신사고]
문해력테스트 이미지.[사진=좋은책신사고]

◆천재교육- AI수학 '닥터매쓰' 리뉴얼

천재교육은 관계사 해법에듀가 AI 기반 맞춤형 수학 학습 솔루션 닥터매쓰(Dr.Math)의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 닥터매쓰는 천재교육이 자체 개발한 AI 검색 엔진 ‘제니아(geniA)’와 해법에듀의 방대한 교육 빅데이터, 클래스큐브의 문제은행 검색엔진이 만나 개발된 학습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리뉴얼한 ‘닥터매쓰’ 사이트는 편의성 개선은 물론 교재와 학습동영상을 닥터매쓰 시스템과 연계해 학원 운영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교재와 연계된 동영상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한다.

◆캠블리- 반값 할인, 15분 수업 무료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는 어린이 및 성인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최대 50% 할인한다. 캠블리 창립 9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수강 기간에 따라 기본 할인에서 29%를 추가 할인해주는 행사다. 1년 수강 시 최대 혜택인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수강 결제 시 코드 입력란에 ‘캠블리기념할인’, ‘캠블리기념할인kids’ 코드를 넣으면 자동 적용된다. 캠블리클래식 신규 회원에게는 미리 수업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15분 수업도 무료로 지원한다.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키즈’‧‘스마트올 예비초’ 론칭

웅진씽크빅은 ‘스마트올 키즈’와 ‘스마트올 예비초’를 새롭게 론칭했다. 5~6세 대상 스마트올 키즈는 누리과정부터 한글, 국어, 수학, 영어와 같은 필수과목, 독서까지 5~6세 유아기에 필요한 모든 학습을 담았다. 업계 최초 유아 종합 사고력을 향상을 위한 독서코딩도 제공한다. 7세 대상 ‘스마트올 키즈’ 제품은 ‘스마트올 예비초’로 개편, 학교 교과에 필요한 기초학습과 학교생활적응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키즈 론칭 이미지.[이미지=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키즈 론칭 이미지.[이미지=웅진씽크빅]

◆아이스크림에듀- ‘홈런창작상’ 서비스 신규 오픈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북카페’에 회원들이 직접 창작한 작품 중에서 최고를 선정해 e북으로 제작하는 ‘홈런창작상’ 서비스를 오픈한다. ‘홈런북카페’는 학생들이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동시에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홈런만의 독서 콘텐츠다. 지난해 12월 오픈한 ‘나도작가다’에 올린 글 20만여건 중 심의를 거쳐 ‘홈런창작상’을 선정했다. ‘홈런창작상’에 선정된 작품은 e북으로 제작돼 매년 6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공개한다. 6월16일 첫 오픈으로 16편의 작품을 공개했다.

◆윤선생- 1주일 수업권 75%할인 특가

윤선생은 윤선생베이직 1주일 수업권 75% 할인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선생베이직은 집에서 매월 20차시(교재 및 음원 포함) 분량의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관리교사에게 월 4~8회 화상으로 관리 받는 일대일 화상영어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1주일 학습 후 신규 가입 시 구매 금액을 페이백으로 돌려준다. 1주일 수업권은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나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윤선생베이직 1주일 수업권 할인 이벤트 안내 이미지.[이미지=윤선생]
윤선생베이직 1주일 수업권 할인 이벤트 안내 이미지.[이미지=윤선생]

◆NE능률- 호비 앱 전면개편, 교재활용도 높여

NE능률은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호비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해 교재 활용도를 높였다. 해당 앱 개편은 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뒀다. 매달 집으로 배송되는 교재 활용 정보를 알려주고, 매주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미션을 푸시 알림으로 전송한다. 미션을 수행해 다른 회원들과 공유하면 연계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한솔교육- ‘핀덴몰’‧‘한솔교육몰’ 리뉴얼

한솔교육은 자사 제품 쇼핑몰 ‘핀덴몰’을 ‘한솔교육몰’로 리뉴얼하고 비대면 구매 서비스를 강화했다. 리뉴얼 오픈한 한솔교육몰은 기존 ‘핀덴’ 제품부터 ‘신기한 나라’ 전집까지 한솔교육의 전 제품과 다양한 영유아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한솔교육의 자사몰로 운영된다. 영유아 제품 핀덴 외에도 프리스쿨, 초등 대상 신기한 제품까지 확대했다.

kja33@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