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에듀] 2월 4주, 익숙해진 코로나 새학기…신학습법 이벤트 모았다
[위클리에듀] 2월 4주, 익숙해진 코로나 새학기…신학습법 이벤트 모았다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3.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교육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학교를 가지 못하게 되면서 사교육 관심도는 다시 고조되고 있다. 대세는 ‘온택트’ 사교육이다. 이에 맞춰 <신아일보>는 ‘위클리에듀’란 타이틀로 교육기업 별로 매주 내놓는 알찬 교육 정보 및 이벤트를 모아, 학부모와 학생의 교육 걱정을 덜어 보기로 했다.

코로나19 시대 등교 준비물 이미지.(사진=아이클릭아트)
코로나19 시대 등교 준비물 이미지.(사진=아이클릭아트)

2월 4주 사교육 정보는 코로나19에 익숙해진 새학기 새로운 학습 이벤트를 모았다.

◆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 무료 체험

윤선생은 전국 학원에서 하이브리드 러닝 체험 수업을 무료로 실시한다.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은 면대면 교실 수업과 비대면 온라인 학습의 특장점을 결합한 자사 학원 및 공부방 브랜드의 신규 학습 서비스다. 이번 무료 체험은 오는 3월31일까지 윤선생영어숲과 윤선생 IGSE아카데미에 한해 진행된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지역 인근 윤선생 학원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레벨 테스트 및 교재를 제공받아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 아이스크림에듀- AI추천학습 프로그램 론칭

아이스크림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는 AI추천학습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AI추천학습 프로그램은 학생의 학습 수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AI 알고리즘이 개인에 맞춰 학습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추천 서비스는 ‘Daily 영어/수학 코디 학습’과 ‘Weekly 추천학습’으로 구성됐다. ‘Daily 코디학습’에서는 영어학습과 수학학습을 일 단위로 추천받을 수 있다. ‘Weekly 추천학습’은 자신과 같은 패턴 그룹이 선호하는 서비스와 수행률 상위 10% 학생이 많이 학습한 서비스를 추천한다.

티칭허브 이벤트 포스터.(사진=금성출판사)
티칭허브 이벤트 포스터.(사진=금성출판사)

◆ 금성출판사 ‘티칭허브’- 동료 교사 추천 이벤트

금성출판사 티칭허브는 3월11일까지 신하기 맞이 동료 교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료 교사에게 티칭허브 사이트를 추천하고 동료 교사가 추천인 ID 등록과 함께 신규 가입을 완료하면 모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티칭허브는 초중고 교사들을 위한 교수·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코로나19로 인해 신학기 온라인 수업을 준비하는 초중고 교사들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제공한다.

◆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프랩’-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프랩’은 독학생들을 위한 공간 비즈니스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고 가맹점을 모집한다. 커넥츠 프랩은 에스티유니타스가 보유한 강사진과 콘텐츠, 관리 시스템, 고급 학습정보를 학생들이 전국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페이스 프랜차이즈다. 커넥츠 프랩 공시관, 커넥츠 프랩 수능관, 커넥츠 프랩 독서실, 커넥츠 프랩 스터디카페 4가지 모델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 시원스쿨랩- ‘처음토익 850+’ 교재 출시

시원스쿨랩은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한 ‘시원스쿨 처음토익 850+’ 교재를 출간하고 강의를 오픈했다. ‘시원스쿨 처음토익’ 시리즈는 토익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도 희망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쉬운 학습법으로 구성한 교재와 강좌다. 기본 실력과 목표 성적에 따라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도록 550점과 700점에 이어 850점 이상 득점을 위한 중상급 과정을 출시했다. 도서는 △‘1초 퀴즈’ △‘3초 풀이 공식’ △‘의외의 정답’ △‘최신 논란 문제’ 등으로 고득점에 중요한 속도와 판단력을 기르는 연습을 돕는다.

캠블리 한달 반값 이벤트 이미지.(사진=캠블리)
캠블리 한달 반값 이벤트 이미지.(사진=캠블리)

◆ 캠블리- 한달 ‘반값’ 할인 이벤트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는 ‘한달 플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상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를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부담 없는 비용으로 한달간 캠블리 수업을 이용해볼 수 있다. 이벤트는 성인을 위한 캠블리클래식,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 모두 적용된다. 한달 플랜 구매 시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1개월절반’, 캠블리키즈 회원은 ‘1개월절반kids’를 입력하면 50% 반 값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캠블리클래식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15분의 무료 체험 시간도 제공된다.

kja33@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