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6월 1주, '새로운 직수 정수기' 출격…SK매직 외 5가지 가전
[가전숍] 6월 1주, '새로운 직수 정수기' 출격…SK매직 외 5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6.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사진=SK매직]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사진=SK매직]

6월1주 가전숍은 여름을 앞두고 신제품과 프로모션 소식으로 가득하다. SK매직은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를 선보였고 코웨이는 여름맞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세라젬은 자사 의료가전을 구매 시 여름가전 구매 가능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쿠쿠전자는 음식물처리기 신모델을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TV 보상판매에 돌입했고 LG전자는 새로운 제습기를 선보였다.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SK매직이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를 선보이고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신제품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정수된 물을 바로 제공하는 직수형 정수기로 냉온정수부터 약 100℃의 고온수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올(ALL)-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했고 자동 살균 기능을 탑재했다. 필터는 복합 블록 카본과 나노테크PAC 필터 2종을 탑재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물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물 속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완벽하게 제거한다.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는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제공된다. SK매직은 30일 까지 렌털료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1년간 결혼 또는 출산 가구에게는 렌털료 5개월 면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코웨이- 여름 맞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코웨이가 ‘가정용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는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포함해 △AIS 정수기 3.0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 등 코웨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3종이 대상이다. 코웨이닷컴을 통해 해당 제품 렌탈 시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약정 기간 매월 최대 5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 빔 프로젝터(2명) 제로팬 써큘레이터 (10명) 아이스크림 쿠폰 (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라젬 6월 프로모션.[이미지=세라젬]
세라젬 6월 프로모션.[이미지=세라젬]

◇세라젬- 본격 여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세라젬은 6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 기간 세라젬 제품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가전 구매가 가능한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마스터 V7 메디테크 구매 혹은 렌탈 고객 대상으로 ‘웰라이프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바우처 활용해 △기펠 공기청정기 △정구호 헬스테리어 키트 △AGK 에어 써큘레이터 △파비스 무선 써큘레이터 중 하나를 구매할 수 있다. 마스터 V6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AGK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마스터 V4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에어마사지기와 스마트폰 거치대, 프리미엄 손잡이 세트, 겉천 등으로 구성된 V4 풀옵션 키트를 증정한다.

◇쿠쿠전자- 음식물처리기 신모델 출시

쿠쿠전자가 신형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미생물 타입으로 6개의 특허가 적용됐다. 미생물 양육 및 관리에 필수 조건인 습도를 알맞게 조절하고 미생물 양육에 적합한 환경이 조성되지 않으면 음성으로 안내한다. 이에 기존 모델 대비 최대 69%의 월 전기요금을 절감한다. 신제품은 맵고 짠 맛이 특징인 한식 대부분을 분해한다. ‘배양모드’를 탑재해 최적화된 미생물 배양 환경을 조성한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시 발생하는 악취를 4단계 하이브리드 탈취 시스템을 통해 99% 이상 차단한다. 발과 다리를 인식할 수 있는 자동문열림 센서를 부착했고 도어 내측의 커버를 분리 세척할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가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 ‘삼성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 진행된다. 사용하던 구형 TV를 반납하는 경우 최대 100만 포인트 상당의 보상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구입 모델은 189cm(75형) 이상 Neo QLED와 OLED, 247cm(98형) QLED 대상이다.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 제한 없이 어떤 TV를 반납하더라도 추가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의 경우 삼성닷컴을 중심으로 보상판매 기념 특가 정책을 운영한다. 또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전자- 2023년형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출시

LG전자는 최근 2023년형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해 동급 용량의 제습기 중 제습 효율이 가장 뛰어나다. 전력량 1kWh당 16리터 제품은 3.2리터, 20리터 제품은 2.81리터의 습기를 흡수한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일 평균 5.7시간씩 스마트 제습모드를 사용 시 월 전기료는 약 6000~8000원 수준이다. 신제품은 LG 휘센 제습기 중 첫 번째 UP가전이다.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 베이지, 클레이 브라운을 적용했다.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하며 ‘스마트 제습’을 비롯해 ‘쾌속 제습’, ‘저소음 제습’, ‘집중 건조’ 등 다양한 제습모드를 갖췄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