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드래곤시티 '글램핑', 오션월드 '최저가 세트권'
[주간호캉스] 드래곤시티 '글램핑', 오션월드 '최저가 세트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5.1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글래드·소노 오션월드·하얏트·힐튼

코로나19 엔데믹(풍토병) 전환에 따른 여행 수요 증가로 호텔·리조트 업황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 신아일보는 늘어나는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니즈에 맞춰 매주 호텔·리조트 업계의 주요 이슈와 패키지, F&B(식음) 프로모션 등의 내용을 담아 독자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을 한다.

오션월드 야외존 어트랙션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오션월드 야외존 어트랙션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사진=소노인터내셔널]

2023년 5월2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서울드래곤시티가 ‘도심 속 글램핑’ 콘셉트의 럭셔리 패키지를 출시했고,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다가오는 여름 물놀이 철을 맞아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는 야외존을 개장했다. 더블트리 힐튼 판교는 반려견과 호캉스 할 수 있는 펫캉스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서울드래곤시티 "도심 속 럭셔리 글램핑"
서울드래곤시티가 객실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인 더 시티’ 패키지를 7월 말까지 운영한다. 이 패키지는 ‘도심 속 글램핑’을 테마로 투숙객이 별도 준비 없이 럭셔리한 캠핑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에 다양한 장비를 세팅했다. 특히 글램핑 테마룸은 객실 2개가 연결된 ‘커넥팅 룸’에 마련됐다. 커넥팅 룸은 글램핑을 할 수 있는 객실과 취침 객실로 구분했다. 투숙객 편의를 위해 의자와 테이블, 인디언 행어, 불멍 화로대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객실에 준비했다. 취침 객실에도 별도의 텐트를 설치했다. 글램핑의 묘미를 느끼도록 토시살·양갈비·폭립의 ‘미트 플래터’, 랍스터·전복 등 해산물이 풍성한 ‘씨푸드 플래터’, 디저트로 즐기는 ‘나초 플래터’에 맥주 4캔이 포함된 ‘메가 플래터 투 고 메뉴’가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글램핑 인 더 시티' 패키지.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글램핑 인 더 시티' 패키지. [사진=서울드래곤시티]

◇메종 글래드 제주, '풀캉스 패키지'
글래드호텔앤리조트의 메종 글래드 제주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객실과 야외수영장 이용권 구성에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의 화장품 특전이 포함된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면 메종 글래드 제주의 야외수영장 ‘더 파티오 풀’ 성인 입장권 2매와 선베드 2시간 이용권, 튜브 1개를 증정 받는다. 풀사이드 바에서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또는 아메리카노 2잔)도 제공된다. 특전인 어나더스케줄 스킨케어 제품은 클렌저, 마스크팩, 선크림 등 3종이다. 

◇소노 오션월드, 물놀이 야외존 오픈
소노인터내셔널의 오션월드가 워터파크 시즌을 맞아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는 야외존까지 문을 열었다. 오션월드는 지난 4월1일 실내존 오픈으로 영업을 개시했다. 야외존의 경우 익스크림·다이내믹·메가슬라이드 등 3개 존으로 구성됐다. 이 곳에선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더블 토네이도와 같은 여름철 물놀이를 위한 즐길거리가 많다. 오션월드는 이와 함께 D멤버스(소노호텔앤리조트 온라인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체 최저가로 구성된 세트가를 판매한다. 26일까지 구매 가능한 세트권은 정상가 대비 50%를 웃도는 할인이 적용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풀사이드 바비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를 13일 개장한다. 10월3일까지 운영되는 풀사이드 바비큐는 올해 페루의 유명 셰프 ‘데니얼 세이브’의 다양한 페루식 그릴 요리와 시그니처 칵테일, 디저트 등을 마련해 선보인다. 메인 그릴 스테이션은 페루의 대표 닭 요리 ‘포요요 아 라 브라사(Pollo A La Brasa)’를 비롯해 꼬치요리, 통돼지 바비큐 등을 내놓는다. 디저트 스테이션에서는 페루 대표 디저트로서 우유 풍미가 강조된 스펀지 케이크 ‘트레스 레체(Tres leche)’를 준비했다. 

더블트리 힐튼 판교의 펫캉스 상품 '리틀 버디'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힐튼 판교의 펫캉스 상품 '리틀 버디'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힐튼 판교, 펫캉스 '리틀 버디' 운영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반려견을 위한 ‘리틀 버디’ 프로그램을 첫 운영한다. ‘펫캉스(반려견과 호캉스)’ 상품인 리틀 버디 프로그램은 투숙객에게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브랜드 ‘에어버기’를 대여해 산책과 이동에 편의를 더했다. 또한 펫 브랜드 ‘스몰스터프’의 스텝퍼, ‘나르’의 전용 식기 세트가 준비됐다. 이 외에 리틀 버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투숙객 전원에게는 재활용 울로 만든 나뭇잎 장난감과 친환경 배변봉투 1세트를 증정한다. 더블트리 힐튼 판교는 이번 상품 수익의 1%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