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더 플라자 '고궁투어',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주간호캉스] 더 플라자 '고궁투어',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4.2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한화·파라다이스·휘닉스·쉐라톤인천
서울 경복궁 야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 경복궁 야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23년 4월3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제주신라호텔이 초등생을 겨냥한 체험학습 특전이 포함된 호캉스 상품을 기획했다. 한화 더 플라자는 방한 외국인 증가를 고려한 고궁투어 패키지를 연말까지 운영하고, 휘닉스 평창은 워터파크 시즌이용권 판매에 돌입했다.

◇제주신라호텔, 초등생 체험학습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이 초등학생 체험학습을 위한 맞춤형 ‘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2박 전용의 이 상품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다양한 실내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첫 날에는 직접 친환경 딸기를 2시간 동안 수확할 수 있는 농장 체험활동이 포함됐다. 특히 수확한 딸기를 호텔 셰프가 직접 간식으로 만들어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둘째날은 레저 전문가와 함께 제주도 4만4000제곱미터(㎡) 넓은 부지의 숨비정원을 산책하며 꽃, 풀, 나무, 열매 등을 직접 관찰하는 ‘숨비탐사단’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참여 후에는 아이들이 체험학습 일지를 작성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와 함께 호텔 겔랑스파에서 엄마를 위한 페이셜 케어, 아빠를 위한 목·어깨 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의 딸기수확 체험학습 이미지. [제공=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의 딸기수확 체험학습 이미지. [제공=호텔신라]

◇한화 더 플라자 "서울 4대 고궁 만끽"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는 창덕궁을 비롯한 서울의 인기 여행지를 돌아볼 수 있는 ‘고궁투어’ 패키지를 연말까지 운영한다. 코로나19 엔데믹으로 방한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기획됐다. 실제 올 1월 방한 외국인 관광객은 43만4429명(한국관광공사 기준)으로 전년 동월 대비 430.8% 증가했다.

이번 상품은 디럭스 객실 1박과 시티투어버스 교환권 2매, 궁궐 통합 관람권 2매 등으로 구성됐다. 궁궐 통합 관람권의 경우 경복궁·덕수궁·창덕궁·창경궁·종묘를 각 1회씩 입장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표기된 날짜로부터 3개월까지다. 

◇파라다이스, '갓성비' 최대 63% 할인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는 특급호텔에서 ‘갓성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26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전개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 실시하는 슈퍼위크는 객실 기준 할인 폭은 최대 63%다. 투숙 일정은 7월13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경우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무료입장, 멤버십 리워즈 두 배 적립 등의 패키지를, 파라다이스 부산은 야외 온천 ‘씨메르’와 오션스파, 조식 뷔페 ‘온 더 플레이트’ 혜택을 담은 상품을 각각 출시했다.
 
◇휘닉스 평창, 워터파크 시즌권 판매
휘닉스 평창이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2023시즌 연간이용권 판매에 돌입했다.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은 1인권과 패밀리권(3·4인권)으로 구분된다. 패밀리권을 구매할 경우 휘닉스 평창 숙박권·식사권이 함께 제공된다.

블루캐니언은 사계절 운영되는 실내 풀장은 물론 140미터(m) 업힐 슬라이드, 최장 201m 길이·최대 5m 폭의 익스트림 리버 등 실외 어트랙션까지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특히 올해엔 ‘블루캐니언 해피아워’라는 이름의 다이닝 펍을 선보이며 이용객들이 맥주, 슬러시, 아이스초코 등을 무제한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휘닉스 평창의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의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쉐라톤 인천, 프리미엄 호캉스 최저가 제공 
쉐라톤 그랜드 인천이 24일까지 반려견·아이·가족·연인을 위한 4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최저가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키지 위크’를 전개한다.

패키지는 크게 △반려견과의 동반 투숙이 가능한 ‘쉐라톤 펫캉스’ △애니메이션 속 브레드 이발소와 베이커리 타운을 그려낸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 △여유로운 스위트 객실과 식음 크레딧이 포함된 ‘스윗 올 나잇’ △‘영화’로운 하루를 위한 ‘원더풀 시네마케이션’ 중 선택 가능하다. 이들 패키지를 택하면 최저 3만원에서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