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4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웨스틴 조선 부산이 오픈 45주년을 맞아 객실 타임세일 등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최고급 싱글 오리진 티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티 오마카세’ 프로그램을 선보였고,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프리미엄 별장 ‘힐리우스’를 앞세운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45주년' 웨스틴 조선 부산, 객실 최대 65% 할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조선 부산은 올해 오픈 45주년을 맞아 호캉스 패키지와 최대 65% 할인의 객실 타임세일 등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45주년을 기념한 ‘해피 애니버서리’ 객실 패키지는 6월1일부터 선보인다. 새 단장한 이그제큐티브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동백꽃 장식을 올린 조선델리 미니케이크, 샴페인 하트보틀, 파티 DIY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객실 타임세일은 이달 25~27일 사흘간 디럭스 비치뷰 객실부터 스위트 객실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을 적용한다. 6월22~24일에는 2차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야외 펍 '파르나스 가든' 오픈
GS리테일 계열의 파르나스 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야외 캐주얼 펍 ‘파르나스 가든’을 오픈했다. 지난해 여름 첫 선을 보인 파르나스 가든은 야외에서 맥주,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와 요리를 맛보면서 라이브 버스킹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올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어반 카페’ 콘셉트의 브런치 서비스를 새롭게 운영한다.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의 ‘비어 가든’ 시간대에는 카브루 드래프트, 산토리 카쿠빈,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 등 인기 하이볼 메뉴를 추가해 주류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서울드래곤시티 "디제잉과 여름 풀 파티"
서울드래곤시티가 6월 첫 번째 금요일인 2일 스카이킹덤 31층 킹스베케이션에서 ‘귀족들의 휴가’ 콘셉트의 여름 풀 파티를 연다. 풀 파티를 통해 통창 너머로 서울 야경을 감상하면서 DJ 권연수 등 인기 DJ 6명의 수준급 디제잉을 즐길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진독(JINDOK)과 색소포니스트 토리(Tory)의 특별 공연도 마련된다. 입장권과 테이블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면 된다. 입장권은 스파클링 와인 1잔이 포함됐다. 테이블 예약권은 보드카 1병, 믹서 4캔, 스파클링 와인 2병, 치즈보드로 구성됐다.
◇르메르디앙 명동, 코스로 즐기는 프리미엄 '차(茶)'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티(Tea)와 세이보리, 디저트 페어링 구성의 ‘티 오마카세’를 선보였다. 8월 말까지 운영되는 티 오마카세는 총 5코스로 구성됐다. 4종의 최고급 싱글 오리진 티를 베이스로 티 소믈리에&마스터만의 레시피로 블렌딩 된 티와 세이보리, 디저트 플레이트가 각 코스마다 제공된다. 맛볼 수 있는 차(茶)에는 중국 백차 ‘백호은침’과 10대 명차로 꼽히는 ‘서호용정’, 히말라야산맥 아래에서 재배되는 ‘다즐링 세컨드 플러쉬’ 등이 있다. 특별 선물로 그라운드시소 명동에 전시 중인 ‘알폰스 무하: 더 골든 에이지’ 티켓을 추가 증정한다.
◇휘닉스 제주 "최고급 별장에서 휴가 만끽"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단독 독채별장 ‘힐리우스’에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힐리우스는 휘닉스 제주의 최고급 프라이빗 별장이다. 전 세대 오션뷰로 설계됐으며 일출, 일몰을 나만의 별장에서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는 힐리우스 별장과 코지 뷔페, 민트카페, 올데이 라운지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과일바구니, 미니바, 유민미술관 입장도 특전으로 포함됐다. 힐리우스 전용 라운지 ‘아고라’에서는 휘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 등 VIP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