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3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봄을 맞아 남산에서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하는 갤러리 카페를 오픈한다. 켄싱턴과 파라다이스, 코오롱은 봄기운을 만끽하며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로 호캉스족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탁 트인 남산뷰에서 힐링"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남산에서 탁 트인 서울 봄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카페 ‘갤러리 파티오’를 17일부터 운영한다. 파티오에서는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4종류를 2시간 동안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선셋 아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후 6~8시에 운영되는 프로모션은 와인과 샤퀴테리·넛츠 등이 담긴 안티파스토 플레이트를 즐기며 낭만적인 일몰 풍경을 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스프링 센트' 패키지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봄을 맞이해 4월 말까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올롯(Ollot)’과 협업한 ‘스프링 센트(Spring Scent, 봄 향기)’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에 ‘올롯 룸 스프레이’ 1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켄싱턴 설악밸리·지리산하동은 소리의 진동 주파수로 몸과 마음의 휴식과 안정을 누릴 수 있는 ‘싱잉볼(Singing Bowl)’ 테라피를 4월27~28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지리산하동의 경우 룸 스프레이·인센스 스틱으로 구성된 ‘올롯 리추얼 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중장년층 위한 추억상품 기획
DL 계열의 메종글래드 제주는 안전한 제주여행을 선호하는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대표 관광코스를 즐길 수 있는 ‘원스 어폰 어 타임’ 패키지를 내놓았다. 상품 특전으로 제주여행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동문시장, 이호 목마등대, 한라수목원,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등의 관광코스로 이뤄진 ‘제주시티투어 1일권’ 2매를 증정한다. 제주 지역화폐 ‘탐나는전’ 1만원권 1매, 호텔 로고의 메시백 1개도 함께 제공돼 더욱 즐거운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라다이스 부산, '웰니스 봄소풍' 콘셉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해운대 오션뷰 속 봄맞이 건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피크닉’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 상품 주요 특전으로는 △호텔 셰프가 제철 식재료로 만든 수제 샌드위치, 건강음료 2잔의 ‘웰니스 피크닉 박스’ △야외온천 씨메르 ‘스프링 가든’ 스파와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등이 있다. 상품 타입에 따라 호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도 제공한다.
◇코오롱리조트앤호텔, 힐링 패키지 운영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봄을 맞아 세 종류의 힐링 패키지 ‘리바이브 유어 스프링’을 출시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포코 성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힐링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리추얼 트렌드(나를 위해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를 반영해 패브릭 향수 3종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포코 성수의 경우 이 외에 수면 브랜드 ‘엠마 매트리스’와 협업한 ‘슬립테크(수면과 기술)’ 상품도 운영한다. 호텔 카푸치노는 강아지를 위한 스파를 혜택으로 하는 ‘펫 힐링’ 패키지를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