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화이트데이, 연인과 로맨스 만끽"
[주간호캉스] "화이트데이, 연인과 로맨스 만끽"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3.1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월드·조선 그래비티 판교·한화 브리드·반얀트리·메이필드
롯데호텔 월드의 '조 러브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의 '조 러브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롯데호텔]

2023년 3월2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 특급호텔의 화이트데이(3월14일) 기념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조 말론의 니치 향수 ‘조 러브스’와 협업을, 조선호텔 그래비티 판교는 다양한 스페셜 선물을 특전으로 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반얀트리 서울은 커플 스파를 콘셉트로 잡았다. 

◇롯데호텔 월드, 니치 향수 '조 러브스'와 컬래버
롯데호텔 월드는 조 말론의 니치 향수 브랜드 ‘조 러브스(Jo LOVES)’와 호캉스 상품을 내놓았다. 패키지는 3종이다. ‘센트형’과 ‘러브스형’은 객실 1박과 조 러브스의 대표 향수를 시향 할 수 있는 ‘프레그런스 디스커버리 키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 센트형은 룸서비스 메뉴 2종, 러브스형은 서울스카이 2인 전망대 티켓, 123라운지 티 세트, 포토존 촬영 바우처를 또 다른 특전으로 포함했다. 스위트룸 1박과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의 ‘스프링형’은 젤 형태의 ‘프레그런스 페인트브러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14일 화이트데이 당일 투숙객에게는 조 러브스 캔들도 증정한다. 

◇신세계 그래비티 판교, 스페셜 기프트 '특전'
신세계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과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를 특전으로 한 ‘폴링 인 러브’ 패키지를 3월31일까지 운영한다. 객실 어메니티로 구성된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는 △스파클링 와인 1병 △딸기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1매 △고디바 초콜릿 1상자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권 △그래비티 독자 아이템 ‘Awaken 20’ 캔들 또는 샴푸·컨디셔너 중 1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호텔 라운지 앤 바 ‘제로비티’, 뷔페 ‘앤디쉬’,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다.

조선호텔 그래비티 판교의 '폴링 인 러브' 패키지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그래비티 판교의 '폴링 인 러브' 패키지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한화 브리드 양양, '바다 전망' 객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서핑&힐링 콘셉트의 브리드 양양은 3월24일까지 ‘크러시 온 유’라는 화이트데이 특별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종류는 ‘러브’, ‘로맨스’ 2종이다. 러브 패키지는 복층 객실 1박과 커플 젠가, 조 말론의 바디크림이 특전으로 구성됐다. 로맨스 패키지는 바다 전망 욕조가 비치된 객실 1박, 프랑스 욕실 브랜드 ‘라퀴붸메종’ 입욕제와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특전으로 했다. 또한 공통으로 6만원 상당의 ‘꼰띠고(Contigo)’ 와인과 무드등이 함께 제공된다. 

◇반얀트리 서울, '마사지' 받으며 호캉스
반얀트리 서울의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반얀 로맨스’다. 이달 말까지 선보이는 반얀 로맨스 패키지는 ‘스파(Spa)’에 초점을 맞췄다. 연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구성에 따라 90분, 120분 트리트먼트로 구분·운영된다. 120분 트리트먼트의 경우 기본 90분 트리트먼트에 30분간의 입욕시간을 더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집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도록 ‘재스민 샌달우드 마사지 오일’ 1개를 증정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반얀 로맨스' 상품 이미지. [사진=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서울의 '반얀 로맨스' 상품 이미지. [사진=반얀트리 서울]

◇메이필드 서울, '프로포즈' 부티크룸 제공
메이필드 호텔은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커플 패키지 2종을 기획했다. ‘스위트 프로포즈’ 상품은 디럭스 스위트 1박, 캐슬 테라스 조식 2인을 기본 특전으로 두고 프로포즈 전용 공간인 ‘더 큐’ 레스토랑의 프라이빗한 단독 부티크룸에서 7종의 스페셜 코스, 디저트, 캔틀, 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셀레브레이트 마이 러브’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더 큐 15만원 식사권에 스파클링 와인과 생크림 치즈케이크, 비건 브랜드 ‘아닐로’ 샴푸 등을 특전으로 포함했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