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신라호텔 '루프탑 칵테일바', 한화리조트 '반일반값'
[주간호캉스] 신라호텔 '루프탑 칵테일바', 한화리조트 '반일반값'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6.1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한화리조트·워커힐·파르나스 제주·프레이저 남대문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의 루프탑 전경.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의 루프탑 전경. [사진=호텔신라]

2023년 6월3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이 밤에는 ‘칵테일바’로 변신해 손님을 맞는다. 한화리조트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중심의 이른 휴가를 즐기려는 호캉스족을 위해 ‘반일반값’ 패키지를 한정 운영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오픈 10주년을 맞아 7월 한 달간 고객 대상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루프탑이 칵테일바로 변신"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이 야간 개장하고 칵테일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한가로이 남산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명소다. 신라호텔은 루프탑을 낮뿐만 아니라 야간에도 오픈하면서 칵테일바로 운영한다. 특히 6월 한 달간은 ‘아페르티보(식전주)의 귀족’이란 별칭의 ‘릴레 블랑(Lillet Blanc)’과 함께 한다. 릴레 블랑은 식전주 중 세계에서 유일하게 프랑스 보르도에서 생산된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5종도 함께 내놓는다. 또 어반 아일랜드 입장을 특전으로 한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화리조트 "밤 9시 체크인, 아침 9시 체크아웃"
한화리조트가 이달 30일까지 12시간 숙박 상품 ‘반일반값’ 패키지를 운영한다. 한화리조트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른 휴가를 떠나려는 6월 얼리(Early) 휴가족을 위해 이 같은 상품을 기획·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금요일 혹은 일요일 저녁 9시에 체크인하고 다음날 오전 9시에 체크아웃하는 상품이다. 특히 골프, 주변 관광 등 다음날 이른 아침부터 일정이 잡힌 고객에게 적합하다는 게 한화리조트의 설명이다. 반일반값 패키지 적용 리조트는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평창 △산정호수 안시 △대천 △백암온천 등 6곳이다. 투숙기간은 6월30일까지 가능하다. 

'반일반값' 패키지를 판매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사진=한화리조트]
'반일반값' 패키지를 판매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사진=한화리조트]

◇워커힐, 여름 풀캉스 패키지 운영
워커힐호텔앤리조트는 여름 시즌에 맞춰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한 풀캉스(수영장과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워커힐 리버파크는 국제 규격의 널찍한 수영장에서 한강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명소다.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을 통해 5종으로 운영되는 풀캉스 패키지는 특전으로 피부관리 제품 ‘달바 기브어웨이’가 포함됐다. 1박 풀캉스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낵이 특전에 포함됐다. 뷔페 조식이 포함된 상품도 운영한다. 아울러 클럽라운지, 조식, 해피아워 등 이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한 풀캉스 상품도 기획했다. 

◇파르나스 제주 "호캉스와 애플망고 동시 만끽"
GS리테일 계열의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8월 말까지 애플망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망고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파르나스 제주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프리미엄 애플망고를 활용한 여러 메뉴를 선보인다. 폰드메르 라운지&델리에서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가득 담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폰드메르 바에서는 애플망고 칵테일 ‘망고 드 메르’를 판매한다. 또 국내 최장 길이의 인피니티 풀 에스추어리 풀의 ‘바르’는 애플망고 과육 250그램(g)을 얼음과 통째로 갈아 넣은 ‘애플망고 스무디’를 내놓았다. 파르나스 제주는 이와 함께 객실과 애플망고 메뉴를 결합한 호캉스 패키지 2종도 기획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애플망고 페스타' 이미지. [제공=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애플망고 페스타' 이미지. [제공=파르나스호텔]

◇'오픈 10주년' 프레이저 남대문, 이벤트 풍성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은 오픈 10주년을 맞아 ‘Thanks to you’라는 타이틀의 프로모션을 7월에 집중 전개한다. 우선 7월7일 단 하루 예약실을 통해 선착순 10팀에게는 10만원으로 누리는 호캉스 콘셉트의 객실 상품을 판매한다. 7월3~7일에는 단돈 1만원에 호텔 16층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1층 퍼스트플로어 레스토랑에서는 디너 10%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7월 한 달간 체크인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호텔 로고가 새겨진 우산을 증정하고, 7월7~9일 체크인 이용객을 대상으로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한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