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롯데시티 제주 '야외 풀장', 콘래드 서울 'BTS 컬래버'
[주간호캉스] 롯데시티 제주 '야외 풀장', 콘래드 서울 'BTS 컬래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6.0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티호텔·신라스테이·콘래드·앰배서더풀만·파크하얏트

코로나19 엔데믹(풍토병) 전환에 따른 여행 수요 증가로 호텔·리조트 업황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 신아일보는 늘어나는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니즈에 맞춰 매주 호텔·리조트 업계의 주요 이슈와 패키지, F&B(식음) 프로모션 등의 내용을 담아 독자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을 한다.

콘래드 서울의 BTS 데뷔 10주년 스페셜 패키지 이미지. [제공=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BTS 데뷔 10주년 스페셜 패키지 이미지. [제공=콘래드 서울]

2023년 6월1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롯데시티호텔이 5개월 간의 구조 변경을 마치고 새단장한 야외수영장을 오픈했다. 콘래드 서울은 하이브와 손잡고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객실, F&B(식음)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앰버서더 서울 풀만은 이른 여름을 맞아 ‘풀캉스(수영장과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새단장 야외수영장 개장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새단장을 마친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고객 경험 개선 차원에서 지난 5개월 간 구조 변경을 완료한 야외수영장은 데크 높이를 상향 조정하고 시야를 방해했던 장애물을 최소화했다. 또한 시팅 존과 선베드 존을 새롭게 설치하고 44석의 선베드를 비롯한 개인 휴식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수영장은 3부제 운영을 통해 투숙객이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야외수영장 재개장 기념으로 6월30일까지 수영장 이용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무료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야외수영장. [사진=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야외수영장. [사진=롯데호텔]

◇신라스테이 역삼, '더 라이트 워크' 전시
신라스테이 역삼이 온라인 아트 플랫폼 ‘아티스티’와 협업을 통해 7월9일까지 로비에서 ‘더 라이트 워크(The Light Walk)’ 전시회를 운영한다. 더 라이트 워크는 빛의 산책을 콘셉트로 빛과 색의 변주를 추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빛과 색의 신비를 담아낸 이진석 작가의 작품 26점을 관람할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 자유로운 작품 감상이 가능하며 작품들은 아티스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전시에 이어 국내 유망작가 작품 전시·홍보를 지원하는 ‘아트 프로젝트’를 연간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콘래드 서울,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패키지
콘래드 서울이 올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6월12일부터 25일까지 스페셜 패키지를 운영한다. BTS와의 10주년 컬래버는 호텔업계에선 콘래드 서울이 유일하다. 객실 패키지 특전으로는 BTS 팬덤인 아미를 상징하는 보라색을 담은 ‘퍼플 박스’가 있다. 퍼플 박스는 응원봉 키링과 함께 데뷔 10주년 한정판으로 제작된 BTS 티셔츠, 피크닉 매트로 구성됐다. 또한 버티고, 37 그릴앤바, 플레임즈 등 호텔 레스토랑은 행사기간 동안 방문객을 위한 포토존과 BTS 단체사진 전시를 마련한다. BTS를 주제로 한 3코스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앰버서더 서울 풀만, 이른 여름 맞이 '풀캉스' 
앰버서더 서울 풀만은 이른 여름 시즌을 맞아 풀캉스 패키지 ‘풀사이드 드림’을 7월2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이용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입장 △풀 하우스 테라스 바우처 5만원권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다양한 풀과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둥지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수영장 벽면은 투명 유리로 제작돼 여름철 인증샷 명소로도 이름이 높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로포즈 패키지 이미지.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로포즈 패키지 이미지.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연인과 빛나는 순간 만끽"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 패키지’를 기획했다. 해당 패키지는 최상급 육류와 해산물을 모두 맛볼 수 있는 5코스 디너 메뉴 ‘시그니처 세트’ 2인, 레터링 서비스가 포함된 케이크, 하프 보틀 샴페인, 생화 꽃다발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를 통해 호텔 고층에서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부산 광안대교 야경도 만끽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프로포즈 패키지 이용객이 호텔 웨딩까지 진행할 경우 웨딩 식사메뉴 5% 할인 특전을 추가 제공한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