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소피텔 '벤틀리 시승', 안다즈 '무제한 와인'
[주간호캉스] 소피텔 '벤틀리 시승', 안다즈 '무제한 와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6.2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롯데 L7·소피텔·안다즈·휘닉스 제주
소피텔 서울과 고급차 브랜드 벤틀리 간 협업 패키지 이미지. [사진=소피텔 서울]
소피텔 서울과 고급차 브랜드 벤틀리 간 협업 패키지 이미지. [사진=소피텔 서울]

2023년 6월4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소피텔 서울이 프리미엄 객실은 물론 고급차 브랜드 ‘벤틀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안다즈 서울은 저녁 2시간 동안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호텔신라는 초복을 앞두고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상품을 출시했다.

◇호텔신라, '초복' 앞두고 간편 보양식 선봬
호텔신라는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7월11일)’을 앞두고 삼계탕, 한우 갈비탕 등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을 내놨다. 호텔신라의 보양식 선물세트는 매년마다 완판되는 인기 상품이다. 올해는 최고 품질의 국내산 농수축산물을 사용한 상품 4종을 판매한다. 대표 제품은 ‘정선 삼계탕’과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이다. 정선 삼계탕은 유기농 닭과 국내산 전복에 호텔신라 셰프의 특별한 육수를 더해 진한 국물 맛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무항생제 인증 한우 갈비와 양지만을 사용해 고소한 육질을 표현했다. 선물세트는 주문은 유선과 온라인몰 ‘더신라숍’에서 가능하다. 주문 가능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호텔신라에서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초복 때 맞춰 7월7·10일에 전달한다.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정선 삼계탕'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정선 삼계탕' [사진=호텔신라]

◇롯데 L7홍대, 클라우드 맥주와 '풀캉스'
롯데호텔의 L7홍대는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와 손잡고 풀캉스(수영장과 바캉스) 프로모션 ‘비어 다이브 클라우드(Beer Dive Kloud)’를 전개했다. 홍대권역 유일의 루프탑 풀을 갖춘 L7홍대 21층 야외수영장에서 이달 29일까지 버스킹, DJ 파티, 체험형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풀파티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수영장 입장권(2인 또는 3인) 등으로 구성됐고 특전은 클라우드 생맥주를 1인당 1회 무료 제공된다. 핑거푸드도 뷔페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외 상품으로 L7홍대에 투숙 중이라면 현장에서 일정의 금액으로 이용권을 구매하면 풀파티를 체험할 수 있다. 

◇소피텔 서울, 스위트룸과 벤틀리 경험 '한 번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영국의 고급차 브랜드 '벤틀리'와 협업으로 드라이브와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엑스트라오디너리 저니 위드 벤틀리(Extraordinary Journey with Bentley)’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상품은 소피텔 서울의 오페라 스위트 객실 1박과 25시간(투숙시간) 동안 벤틀리 차량 시승 등으로 구성됐다. 시승 차량은 벤틀리 주요 모델 3종인 '벤테이가', '컨티넨탈 GT', '플라잉 스퍼'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벤틀리 웰컴 스낵 어메니티, 얼리 체크인(오후 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무료 발렛 등의 혜택이 있다. 소피텔 서울은 벤틀리 협업 패키지를 하루 1객실만 한정 판매해 사전예약을 권하고 있다. 

◇안다즈 강남, 저녁 2시간 '와인 무제한'
하얏트 계열의 안다즈 서울 강남은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버블 앤 바이츠(Bubble N Bites)’를 운영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연어 리예트 브루스케타 △버섯 아란치니 △바삭한 오징어튀김 등 지중해 콘셉트의 핑거푸드 5종과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바에서는 DJ 공연이 진행된다. 이 상품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휘닉스 평창의 얼리썸머 패키지 이미지.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의 얼리썸머 패키지 이미지.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 평일 '숲캉스' 패키지
휘닉스 평창은 여름휴가가 본격화되기 전 평창여행을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는 주중(월~목) 이용 상품 ‘얼리썸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숲캉스(숲과 호캉스)’에 특화된 휘닉스 평창은 인근 태기산 둘레길을 통해 자작나무를 비롯한 여러 군락지를 접할 수 있다. 또 산책로가 잘 조성된 시나미계곡이 있다. 휘닉스 평창의 얼리썸머 상품은 지난해 전 객실 리모델링이 완료된 스카이 스탠다드 객실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온도 레스토랑 조식으로 구성됐다. 스카이 스탠다드 객실은 3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7월20일까지다. 

[신아일보] 박성은 기자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