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워커힐 '스포츠케이션', 레스케이프 '막걸리 페어링'
[주간호캉스] 워커힐 '스포츠케이션', 레스케이프 '막걸리 페어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3.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레스케이프·글래드·파라다이스·쉐라톤 인천
워커힐 '웰니스클럽'의 피트니스. [사진=워커힐호텔앤드리조트]
워커힐 '웰니스클럽'의 피트니스. [사진=워커힐호텔앤드리조트]

2023년 3월1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워커힐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스포츠케이션’ 패키지를 운영하고,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는 MZ세대를 겨냥한 막걸리 페어링 상품을 기획했다. 파라다이스는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대내외 홍보활동에 나섰다. 

◇워커힐, 봄철 웰니스 패키지 운영
워커힐은 봄철을 맞아 ‘휴식 속 자기계발’을 표방하는 스포츠케이션(Sports+Vacation)으로 고객들의 심신 건강에 활력을 불어넣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그랜드 워커힐의 경우 JNGK 골프 연습장 이용권을 특전으로 한 ‘오늘의 운동-골프’ 패키지를 운영한다. 비스타 워커힐은 ‘올 댓 웰니스(Wellness)’ 프로모션으로 골프, 퍼스널 트레이닝과 인바디(에너제틱), V스파트리트먼트(릴리즈) 등 맞춤형 3종의 객실 패키지를 내놓았다. 

◇레스케이프,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와 컬래버
신세계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레스케이프는 수제맥주 브랜드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와 손잡고 봄 패키지 ‘마이 테이스트 풀 라이프’를 5월31일까지 운영한다. MZ세대를 겨냥한 이번 상품은 어메이징의 막걸리 ‘마크 홀리 6.0’과 호텔 F&B(식음시설)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를 특전으로 제공해 호캉스족이 객실에서 ‘치막(치킨과 막걸리)’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마크 홀리 6.0은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레스케이프 ‘마이 테이스트 풀 라이프’ 패키지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마이 테이스트 풀 라이프’ 패키지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도심 속 日홋카이도 미식여행"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가 도심 속 일본 홋카이도 미식여행을 콘셉트로 한 ‘테이스티 홋카이도’ 프로모션을 한다. 그리츠의 시그니처 양갈비를 비롯해 양고기 데판야끼(철판구이), 홋카이도 스타일의 양고기 요리로 철판에 올려 구워먹는 칭기스칸 양갈비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이 외에 현지 영양솥밥 타키코미고항과 제철 사시미, 참치 타다끼 샐러드, 스시는 물론 봄나물 쌈밥과 강된장, 쌈채소도 마련됐다.

◇파라다이스, 브랜드 모델로 박서준 발탁 
파라다이스그룹이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대내외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박서준은 2020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계기로 일본·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대세 한류스타로 떠올랐다.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 크리처’ 등 대작 방영도 예고된 상황이다. 파라다이스는 박서준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카지노의 대표 얼굴로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파라다이스의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서준. [사진=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의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서준. [사진=파라다이스]

◇쉐라톤 그랜드 인천, 브래드 이발소 '키캉스'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이 인기 애니메이션 ‘브래드 이발소’를 테마로 한 키캉스(키즈와 호캉스) 패키지를 1년간 운영한다.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룸 2개 타입의 객실에는 브래드 이발소 키즈 텐트, 캐릭터 봉제인형, 키즈 배스로브가 비치됐다. 이 외 이발소 스티커와 스티커북 세트, 키즈 베스 어메니티, 어린이 전용 미니바도 제공된다. 또한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호텔 로비에 브래드 이발소 캐릭터 포토존을 5월31일까지 설치한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