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봄맞이 인기 메뉴 '굽위크 프로모션' 펼쳐
굽네치킨, 봄맞이 인기 메뉴 '굽위크 프로모션' 펼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이 26일까지 '굽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지앤푸드]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새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기 메뉴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굽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위크(Goobweek) 프로모션은 따뜻한 봄이자 새 학기 등 새로운 시작이 많은 3월에 할인된 가격으로 굽네를 즐기라는 의미로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최근 출시한 인기 메뉴 ‘맵단짠 칩킨’을 비롯, 굽네의 간판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굽위크 할인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고추바사삭 ▲맵단짠 칩킨 ▲볼케이노 ▲불금치킨 ▲고추바사삭과 바질&토마토피자 세트로 총 다섯 가지 메뉴다. 

굽네가 지난 1월 출시한 맵단짠 칩킨은 하바네로 고추가 함유된 매콤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운 치킨에 바삭한 나쵸칩을 올려 매콤·달콤·짭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이 특징이다.

이번 굽위크 프로모션은 굽네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프로모션 기간 내에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해당 메뉴의 ‘주문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주문 시 자동으로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굽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굽위크 프로모션은 날씨가 따뜻해지는 새봄과 신학기를 맞아 굽네가 소비자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들어 더 맛있는 굽네 베스트 메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