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창립 13주년 '가맹점 운영정책 발표' 및 기념행사 개최
쿠우쿠우, 창립 13주년 '가맹점 운영정책 발표' 및 기념행사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우쿠우가 13주년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15개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제공=쿠우쿠우]

초밥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쿠우쿠우'가 올해 창립 13주년 기념일 행사가 '라마다 문경세재 호텔'에서 지난 19일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김영기 회장과 김동현 대표이사, 이현재 전무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전국의 쿠우쿠우 가맹점주, 협력사 등 130명 이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행사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창립기념일 13주년을 맞아 쿠우쿠우가 지나온 길을 되돌아보며, 2024년 나아갈 운영계획 및 가맹점 운영 정책, 이슈 사항들을 발표했다.

또한 쿠우쿠우의 성장과 발전에 적극 참여 및 매장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파주운정점, 골드의정부민락점, 골드보라매공원점 점주들께 공로상을 수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쿠우쿠우 김영기 회장은 “13년동안 많은 경쟁업체들 속에서 꾸준히 스시,롤,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로 자리 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가맹점주, 협력사, 고객들 덕분”이라며 “정직, 친절, 청결의 쿠우쿠우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100년이 되는 그날까지 명실상부 최고의 외식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120여 종류의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2011년 설립 이래 13년동안 꾸준히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올해 가맹점 15개 이상 프랜차이즈 신규가맹점을 오픈 예정이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