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떡볶이&꼬마김밥 '가평휴게소'등,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지속 진출
33떡볶이&꼬마김밥 '가평휴게소'등,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지속 진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떡볶이&꼬마김밥이 최근 가평휴게소 신규매장을 오픈했다. [제공=33떡볶이]

국민 간식으로 알려진 33떡볶이&꼬마김밥을 전국 곳곳의 휴게소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분식 프랜차이즈 떡볶이 브랜드 '33떡볶이&꼬마김밥'이 지난해 9월 함안 휴게소를 시작으로 내린천, 문경, 파주 휴게소 등 전국 14개 휴게소에 입점했다. 최근들어 '가평휴게소 '에 새롭게 입점하면서 고속도로 맛집으로 입소문이 늘어나고 있다.

33떡볶이&꼬마김밥은 다양한 야채를 활용해 33떡볶이만의 특별한 배합과정을 통해 떡볶이의 특제 비법 소스로 정평이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매콤 달콤한 맛과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떡볶이 외에도 '꼬마김밥'은 엄선한 재료로 특화시켜 인기좋은 메뉴로 소개되고 있다.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이다. 떡볶이의 핵심인 떡과 소스는 33떡볶이의 모회사 ㈜산돌식품(식품제조업 19년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맛은 기본이며, 본사 제조공장 - 물류 - 가맹점 의 Direct 물류공급 망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과 업계 최저 원가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33떡볶이&꼬마김밥은 불경기 어려워진 자영업자들을 위해 재도전 업종변경을 통한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비용 축소 및 업종변경 후 수익형 매출 도달을 위해 특성화된 배달 전략 세팅, 홀매출 증대를 위한 개별 마케팅을 지원한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