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치즈닭갈비 소자본 창업 ‘각광’… IFS 창업박람회 성료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소자본 창업 ‘각광’… IFS 창업박람회 성료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당수 식재 원팩 제공으로 간편한 운영·1천만 원대 소자본 창업 가능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창업박람회에서 소자본 창업 경쟁력을 소개했다. [제공=원앤원]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1천만 원대 소자본 창업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된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박람회'에 참여해 예비 창업자와 만났다.

이날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참관객들을 위해 맞춤형 창업 컨설팅과 함께 주력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상당수 식재가 원팩으로 제공되는 간편한 운영과 1천만 원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 첫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분포돼 인근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급부상하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메뉴 '수제햄 부대찌개', '빠네퐁듀닭갈비'로 직장인들의 간단한 점심 메뉴부터 저녁 회식 메뉴까지 아우르는 메뉴 구성이 강점이다.

최근에는 인천송도점과 강원삼척점이 계약을 확정 짓고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특히 업종변경 창업으로 오픈 계약을 맺은 강원삼척점 역시 창업 지원 혜택을 통해 1천만 원대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 개점을 협의 중인 곳으로는 인천 호구포역, 가산디지털단지, 양재역, 을지로 오피스타워, 문정법조타운, 인천 남동구청이 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관계자는 "편리한 운영 시스템과 함께 1천만 원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초보 창업자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라며 "안정적인 첫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창업 혜택으로는 최대 2천7백만 원 상당의 창업 지원과 제1금융권 3천만 원 무담보 대출 등이 마련돼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