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프랜차이즈 안정적인 창업으로 … 안정적인 매출과 브랜드 경쟁력까지
퀴즈노스, 프랜차이즈 안정적인 창업으로 … 안정적인 매출과 브랜드 경쟁력까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노스가 안정적인 창업으로 투잡 프랜차이즈 창업에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제공=퀴즈노스]

최근에는 직장인 외에 직장에 다니면서도 부수입이나 사업 등을 통해서 월급 외의 새로운 투잡을 찾는, 이를 통해 향후 워라벨을 즐기기 위한 이들이 늘아나고 있다. 

이들에게는 개인적인 창업 준비를 하기보다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통해 제2의 수익,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퀴즈노스 샌드위치를 추천하고 있다.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서 충분한 시장조사와 꾸준한 수요가 있는 메뉴, 안정적인 매출과 브랜드 경쟁력 등을 살펴봐야 한다. 

퀴즈노스는 창업 시작 전 해당 상권이 적절한지, 어느 상권에 위치해야 할지, 철저한 시장조사를 거쳐 창업 준비를 도와주고 있다. 

또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철저한 분석을 거쳐 해당 입지 및 상권조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좀 더 안정적인 진입이 가능하게 돕는다. 

또한 샌드위치라는 메뉴특성상 계절과 연령대,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간편식을 선호하는 움직임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요즘, 샌드위치라는 창업아이템은 트렌드에 맞는 탁월한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오랜 기간 이어져 온 장수 프랜차이즈로, 이미 안정적인 매출 도출 가능성이 증명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퀴즈노스 관계자는 "체계적인 시스템, 높은 브랜드 경쟁력, 다양한 메뉴 구성 등 안정적인 창업 준비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다"라며 "창업 준비가 고민이시라면 퀴즈노스의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경험해 보면 좋을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18주년 런칭과 관련해 오는 29일(금) 오전11시부터 먹방 유튜버 '쯔앙PICK' 샌드위치 5종 50%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