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치즈듬뿍라구떡볶이’, ‘마라로제떡볶이’ 등 신메뉴 4종 출시
청년다방, ‘치즈듬뿍라구떡볶이’, ‘마라로제떡볶이’ 등 신메뉴 4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다방이 신메뉴 출시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청년다방]

즉석 떡볶이 전문 브랜드 청년다방이 ‘청년다방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이탈리아, 중국 대표 소스를 활용한 떡볶이 2종과 함께 즐기기 좋은 사이드 메뉴 2종을 새로 출시했다. 청년다방 상반기 신메뉴 4종은 △치즈듬뿍라구떡볶이 △마라로제떡볶이 △고기튀김 △새우볼로 구성됐다.

 치즈듬뿍라구떡볶이는 이탈리아 전통 소스인 라구 소스를 떡볶이에 접목하여 청년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마라로제떡볶이는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 소스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 함께 출시되는 고기튀김과 새우볼은 떡볶이와 즐기기 좋은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청년다방이 신메뉴를 선보였다. [제공=청년다방]

‘청년다방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콘셉트에 부합하는 ‘청년티켓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라구 소스 본고장 이탈리아 로마 2인 여행권 1장, 마라 소스 본고장 중국 상하이 2인 여행권 1장과 각종 금액대별 할인권이 포함됐다. 여행권 당첨 시 해당 여행지 왕복 항공권 2장과 각 여행지에 맞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청년다방 매장에서 가능하며, 홀 이용 고객 한정으로 신메뉴 2종 세트 주문 시 테이블당 스크래치 쿠폰 1장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청년다방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서 확인 가능하다.

분식 프랜차이즈 청년다방 관계자는 “세계 각지의 유명 소스를 청년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떡볶이 2종과 사이드 메뉴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실제 수요를 반영하여 신메뉴 이벤트도 역대급 규모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