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도쿄 프랜차이즈 쇼 2024’ 참가 … 일본 시부야 직영점 청신호
맘스터치 ‘도쿄 프랜차이즈 쇼 2024’ 참가 … 일본 시부야 직영점 청신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터치가 일본 도쿄 국제 프랜차이즈 쇼에 참가했다.[제공=맘스터치]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가 최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도쿄 국제 프랜차이즈 쇼 2024’(JAPAN Int’l FRANCHISE SHOW 2024)에 참가했다.

박람회를 통해 맘스터치는 도쿄 시부야에 대형 직영점을 오픈을 사전에 알렸다.  일본 시장에 정식으로 첫 발을 딛는 맘스터치는 홍보관 운영을 통해, 도쿄 시부야 핵심 상권에 선보이는 ‘시부야 맘스터치’ 오픈 계획과 향후 비전을 소개했다.

또한 ▲작년 10월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도쿄’ 운영 성과 ▲싸이버거와 불고기버거, 케이준양념감자 등 대표 메뉴 ▲한국 시장 내 브랜드 파워 및 글로벌 비즈니스 현황 등을 소개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해 41회를 맞은 ‘도쿄 국제 프랜차이즈 쇼’는 일본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국제 프랜차이즈 전시회로 꼽힌다. 특히 식음료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권위 있는 이 행사는 올해 220여 개 기업과 2만 8천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아 성황리에 펼쳐졌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작년 도쿄 시부야 팝업스토어 성공으로 현지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다음 달 선보이는 ‘시부야 맘스터치’ 직영점 오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일본 시장 내 성공적인 안착을 기점으로 글로벌 맘세권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