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흑염소전문점부터 감자탕, 주점창업 아이템까지 한눈에
SY프랜차이즈, 흑염소전문점부터 감자탕, 주점창업 아이템까지 한눈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SY프랜차이즈이 23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새로운 외식브랜드 ‘천복집 흑염소’를 포함해 감자탕, 주점창업 꼬지사께 등을 선보이고 있다. 

천복집 흑염소는 ‘하늘이 내려주신 사계절 보양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 SY프랜차이즈가 론칭한 브랜드다.

특히 저출산 초고령화 시대 니즈에 맞춰 다양한 연령층에 한방 보양식인 흑염소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이다.

흑염소 프랜차이즈 '천복집 흑염소'는 흑염소 요리와 궁합이 좋은 12가지 한방 재료와 특허받은 제조법으로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고 특별한 풍미와 맛은 살렸으며 전통의 숨결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익스테리어와 독립 룸과 단체석 등 다양한 공간이 있는 쾌적한 인테리어가

꼬지사께는 대한민국 대표 꼬치&퓨전요리 선술집으로 업력 17년에 달하는 메인 브랜드이다.

정감 있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대중적으로 매니아들이 많은 선술집으로 특별한 꼬치와 함께 다양한 수작요리, 사케, 하이볼 등 다양한 안주와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꼬지사께는 최근에 김포 감정점 , 부천 송내점을 오픈하는 등 활발한 출점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과 경기지역 등에 꾸준한 매장 확장을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 일등 감자탕 브랜드 매취랑은 '매취랑'은 신선한 국내산 목뼈,등뼈와 함께 국내산 우거지를 이용하여 정성껏 끓여내 부드러운 육질과 깔끔한 감칠맛이 뛰어난 육수가 특징인 감자탕 브랜드이다.

기존 감자탕의 흔하고 올드한 이미지를 벗어나 고객들의 눈길을 강렬하게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익스테리어와 쾌적하고 식사하기 편안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매장 경쟁력을 갖추었다.

또한 매취랑은 기본 푸짐한 감자탕 뿐 아니라 매콤한 맛이 일품인 '매운등뼈직화구이'와 단짠단짠한 매니아들에게 어필하고있는 '뼈갈비찜' 등 트랜디한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2024 제56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는 예비 창업자와 가맹본부, 협력업체까지 모든 산업인들을 대상으로 350개사 800개 부스 규모로, 프랜차이즈 예비 점주를 모집하기 위한 ‘창업전’과 동시에매장 운영 및 창업 필수 협력업종을 총망라한 ‘산업전’으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진행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