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본아이에프,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본비빔밥 등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아이에프'가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가맹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부스 컨셉은 ‘성공 창업의 길, BON STREET’으로, 본 스트리트(BON STREET)라는 하나의 길로 이어진 부스를 통해 각기 다른 5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하고 있다.

부스를 찾는 예비 창업자들은 본아이에프의 5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특성에 맞는 창업에 대한 상담도 할 수 있다.

‘본죽’으로 대표되는 죽∙비빔밥부터 도시락, 설렁탕, 솥밥, 라멘까지 다양한 외식 창업 아이템을 비교∙분석이 가능하다.

박람회 현장에서 가맹 계약 진행 시에는 특전이 제공된다. 본도시락은 ‘스마트 주방’ 시스템을 위한 자동조리웍봇(1대)을 지원하며, 본설렁탕은 매출 활성화를 위한 500만의 비용이 지원된다. 본우리반상은 가입비 50% 할인과 솥밥 제조용 기기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멘지의 경우, 매장 홍보를 위한 오픈 초기 마케팅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김태헌 본죽 본부장은 “박람회 참가 이래 최대 규모의 부스를 선보이는 만큼 방문객들이 5개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맞춤형 상담과 현장 가맹 계약 특전의 기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