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킹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메타킹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그린티 라떼 2종 구성
메타킹커피가 딸기음료를 선보였다. [제공=메타킹커피]

탐앤탐스의 신규 브랜드 ‘메타킹 커피’에서 성큼 찾아온 봄을 맞는 두 번째 딸기 음료군을 출시했다.

맛있는 여운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약속하는 ‘HAPPY META BERRY-DAY’를 테마로 한 이번 딸기 음료는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그린티 라떼 2종이다.

메타킹 커피는 기존에도 계절감을 살린 겨울 리미티드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이며 잘파(Z+Alpha) 세대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와 완성도 높은 파이 4종(미트파이, 치킨파이, 콘파이, 애플파이)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정, 론칭 초기부터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갖춘 인싸 고릴라 캐릭터 ‘메타킹’ 및 존재감 강한 브랜드 컬러 ‘비비드 그린’을 활용한 비주얼 마케팅 역시 타깃층을 사로잡은 성공 비결 중 하나로 손꼽힌다.

최근 메타킹 커피는 강남, 강서, 노원, 부산, 창원, 전주에 이어 인천에 ‘주안아인애비뉴점’을 오픈하며, 안정적으로 점포 확장에 나서고 있다.

또한 3월 28일부터 격주 목요일마다 탐앤탐스 본사가 위치한 ‘블랙그레이트점’ 4층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면서 동반 성장을 이룩할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파트너를 모집 중이기도 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