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앱 KING 회원 전용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3월한달간
교촌치킨, 앱 KING 회원 전용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3월한달간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이 자사앱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교촌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우수회원인 KING 등급 전용 혜택인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KING 클럽 보너스’는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월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는 교촌치킨에 진심인 고객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3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회원에게는 4월 2일(화)부터 8일(월)까지 휴대폰 단문 메시지로 이벤트 참여 내용을 개별 발송하고, 당첨자는 4월 17일(수) 발표된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제를 적용해 등급별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인 KING 등급의 경우,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 승급되며, 포장‧배달 할인 쿠폰, 생일 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 구매 포인트 2%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과 교촌치킨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혜택을 선물하기 위해 매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며 “교촌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항상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