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박람회,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세미나 개최
창업박람회,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세미나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전람이 창업세미나를 박람회 기간동안 운영한다. [제공=월드전람]

월드전람이 주관하는 '제7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SETEC 2024'가 오는 4월11일(목)부터 서울 학여울역 인근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브랜드 및 관련 식자재, 주방, 유통, 푸드테크 IT 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박람회 기간동안 예비창업자들과 가맹본부를 대상으로 창업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4월11일(목)은 ▲ '작은회사를 운영하는 법은 따로 있다'를 주제로 강덕호 HENIX/UNITEX 대표가, ▲ '2024 유망 창업아이템과 권리금/임대차 계약 필수 체크리스를 주제로 이홍구 한국트렌드연구소 소장이, ▲ '창업가를 위한 마인드 셋팅'으로 홍석천 홍마담샵 대표가 각각 진행한다. 

12일(금) 둘째날에는 '장사란 유기적인 복합체이다. 실전마케팅편'으로 강규원 필드키친 대표가, '빅데이터로 평가한 상위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를 주제로 서민교 맥세스컨설팅 대표가, 쓰는대로 돈이 되는 외식 카피이야기를 주제로 권정훈 나무야 대표가 각각 진행한다. 

13일(토)에는 '2024 나의 창업 체크리스트'를 주제로 이원일 비밀베이커리 오너쉐프가, 대박집을 만든 사장님들의 성공스토리 '이홍구 창업 show'각각 진행된다. 

월드전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시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