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겨우내 묵혀둔 겨울 '옷' 스마트하게 세탁하고 보관하세요!
크린토피아, 겨우내 묵혀둔 겨울 '옷' 스마트하게 세탁하고 보관하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옷 릴레이 세일’ 실시… 최대 20% 할인
크린토피아가 4주간에 걸친 '겨울 옷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제공=크린토피아]

세탁 프랜차이즈 편의점 '크린토피아'가 봄맞이 옷장 정리 시즌을 맞아 ‘겨울 옷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올해는 4주에 걸쳐 겨울 옷 세탁 및 의류보관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3월 2일(토)까지 패딩과 점퍼 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곧 이어 진행되는 3월 4일(월)부터 3월 9일(토)에는 코트와 스웨터 품목을, 3월 11일(월)부터 3월 16일(토)까지는 패딩과 점퍼 품목이 각각 15% 할인된다.

아울러, 부피가 큰 겨울 옷은 보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의류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세탁 완료된 옷을 9개월까지 크린토피아 의류전용 케어센터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인기다. ‘의류보관 서비스’는 3월 4일(월)부터 3월 16일(토)까지 15% 할인가로 제공된다.

분주한 겨울 세탁 시즌이 한 차례 지나간 3월 25일(월)부터 3월 30일(토)까지는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 세일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크린토피아 SILVER등급 이상의 고객이라면 △패딩 △점퍼 △코트 △스웨터 △가죽/모피 등 겨울 품목의 세탁 비용과 의류보관 서비스를 모두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올해 릴레이 세일은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세일 기간을 대폭 확장했으며, 3월 말에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할인 기간도 마련했다”며, “옷의 수명을 늘리는 데는 올바른 세탁과 보관이 필수인 만큼 이번 할인 기간을 꼭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