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피자, 스키 꿈나무 후원 지속
파파존스피자, 스키 꿈나무 후원 지속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파파존스컵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 성료
파파존스피자가 '2024 파파존스컵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를 진행했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후원하고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이 주최한 '2024 파파존스컵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와 '전국 주니어 레이싱 스키대회'가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한국파파존스는 2024 파파존스컵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와 전국 주니어 레이싱 스키대회가 500여명 주니어 스키어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21일(수)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한국파파존스는 2019년부터 매년 8세이상 19세이하 주니어스키어가 참여하는 스키 꿈나무 육성 대회를 후원해왔다. 올해는 국제대회로 그 규모를 확장해 진행했으며, 한국파파존스는 대회 후원금과 피자 250판을 지원했다.

피자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파파존스 서창우 회장은 “이번 대회가 국내외 스키 꿈나무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이자 스포츠 정신과 화합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스키 꿈나무 육성을 위한 후원은 물론 어린이와 청소년의 미래를 위한 후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왔다. 특히 2019년부터는 판매액 일부를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기부세트를 꾸준히 선보였다.

올해도 ‘아이브 픽! 기브투게더 세트’를 통해 1세트 판매 시 1천 원의 기부금을 적립하고 상담과 치료, 교육이 필요한 학대피해아동과 위기가정아동 지원사업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