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클래식하게 봄을 그려 봄! ‘2024 봄봄 시리즈’ 출시
다이소, 클래식하게 봄을 그려 봄! ‘2024 봄봄 시리즈’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가 봄봄시시르즈를 출시했다. [제공=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프랜차이즈 ㈜아성다이소가 ‘2024 봄봄 시리즈’를 출시했다.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한 ㈜아성다이소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시리즈로 ‘벚꽃’을 모티브로 한 상품들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러블리 하이틴 무드’를 컨셉으로 했고, 올해에는 ‘봄을 그려 봄’ 컨셉으로 새롭게 변화를 주었다.

이번 시리즈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을 주요 특징으로 하였으며, 하늘색 포인트 디자인으로 일부 포인트를 주어 봄의 느낌을 강조했고,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빙용품, 패션용품, 폰꾸미기용품 등 70여 종을 선보인다.

봄을 맞아 집 단장이나 자취를 시작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리빙용품을 준비했다.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패션용품도 마련했다. ‘봄봄 원통형 토트백’은 폴리 원단으로 손잡이에 충전재를 넣어 통통한 느낌을 살린 가방이다. 어깨에 매고 다니기 좋고 옆면에 꽃자수 그림이 들어간 앙증맞은 라벨 디자인이 포인트이다.

지난 시즌 인기가 높았던 폰꾸미기용품은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봄봄 휴대폰 비즈 스트랩’은 손목에 걸어 악세서리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봄의 무드를 한껏 끌어올린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봄봄 빈티지 스탬프 조각 스티커’는 벚꽃과 레터링 디자인으로 실링 왁스 느낌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조각 스티커이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의 대표 시리즈인 ’봄봄 시리즈‘가 클래식한 드로잉 스타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시리즈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