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계 숯불치킨, 고척스카이돔 · 창원NC파크에 뜬다 '야구팬 공략'
감탄계 숯불치킨, 고척스카이돔 · 창원NC파크에 뜬다 '야구팬 공략'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메뉴 ‘양념구이’와 데리야끼 치킨 ‘블랙데리’ 선보여
고척스카이돔 감탄계 숯불치킨 [제공=원앤원]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감탄계 숯불치킨이 진한 숯불 향으로 야구팬 공략에 나선다.

감탄계 숯불치킨이 돔 야구장인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 매장에 이어 오는 23일에는 경남 창원시 창원NC파크에 문을 연다.

지난 17일 오픈한 감탄계 숯불치킨 고척스카이돔점은 구장 메인 출입구 중앙 부스(2층), 외야 부스(4층)에 위치하고 있다.

개점 예정인 창원NC파크점은 야구장 외야 부스에 위치해 경기 중에는 야구장에서 즐길 수 있는 포장 메뉴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경기가 없는 날에는 배달 영업을 병행할 예정이다.

감탄계 숯불치킨은 참숯을 활용하여 100% 통닭다리살을 구워 치킨 퀄리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브랜드이다.

고척스카이돔점과 창원NC파크점에서는 인기 메뉴 '양념구이'와 데리야끼 치킨인 '블랙데리' 메뉴 등을 선보인다.

특히 창원NC파크점에서는 야구장에서 간단한 한끼 식사를 원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덮밥 메뉴도 판매한다.

2030세대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감탄계 숯불치킨은 고척스카이돔점과 창원NC파크점 외에도, 오는 4월 감탄계 숯불치킨 양주옥정점, 안산사이동점, 안동용상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감탄계 숯불치킨 관계자는 "2024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야구장 입점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라며 "스포츠 관람 문화를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숯불치킨과 맥주의 색다른 맛 조합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감탄계 숯불치킨은 최근 할인 금액을 본사에서 지원하는 배달 앱 쿠폰 이벤트 등으로 가족점과의 상생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추구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제56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박람회'를 통해 특전 혜택으로 최대 3천만 원 상당의 창업 지원 혜택과 함께 운영 자금이 필요한 예비 창업자를 위해 제 1금융권에서 3천만 원 무담보 대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