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3월 5주, 봄맞이 나들이 준비…코멕스 외 3가지 주방용품
[키친쿡] 3월 5주, 봄맞이 나들이 준비…코멕스 외 3가지 주방용품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3.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코멕스 ‘벚꽃 시리즈 간편용기’. [사진=코멕스산업]
코멕스 ‘벚꽃 시리즈 간편용기’. [사진=코멕스산업]

3월5주 ‘키친쿡’은 봄맞이 나들이에 화사함과 편리함을 선사하는 주방용품이다. 코멕스는 화사한 색상의 ‘벚꽃 시리즈 간편용기’로, 인스턴트 브랜드는 야외 활동에 용이한 ‘무선 저울 다지기’로, 코렐 세카는 맛있는 라면 만들기를 위한 ‘나혼자 라면포트’로 나들이족을 사로잡는다.

◇코멕스- 화사한 벚꽃 디자인…‘벚꽃 시리즈 간편용기’

코멕스는 봄 피크닉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마트 전용 상품 ‘벚꽃 시리즈’ 3종 라인업을 선보인다. ​‘간편용기’ 3종은 일반 밀폐용기보다 얇고 가벼운 초경량 식품보관용기로 간편하게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다. 제품은 720밀리리터(㎖), 1200㎖, 1300㎖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4면 결착 방식으로 밀폐력이 우수해 음식의 신선함도 오랫동안 유지한다. 뚜껑과 바닥 표면 홈은 서로 맞닿아 결착되도록 설계됐다. 같은 규격 제품을 쌓아 올렸을 때 뚜껑과 몸체가 끼워져 안정적이며 이동도 편리하다. 코멕스는 ‘간편용기’ 외에도 도마, 물병 등 벚꽃 시리즈 제품을 전국 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

◇인스턴트 브랜드- 디지털 저울‧다지기 기능 하나로…‘무선 저울 다지기’

인스턴트 브랜드는 디지털 저울과 멀티 다지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인스턴트 무선 저울 다지기’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재료 다지기‧분쇄, 마늘 필러, 요거트까지 식재료 손질은 물론 다양한 조리기능까지 두루 갖춘 만능 주방 소형가전이다. 강력한 모터와 정교한 스테인리스 4중 S자 칼날은 다양한 식재료를 골고루 다진다. 제품은 디지털 저울이 탑재돼 요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또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로 1인 가구나 협소한 주방 공간에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충전식 무선 제품으로 야외에서의 활용성을 한층 높였다.

◇코렐 세카- 나들이에는 역시 라면… ‘나혼자 라면포트’

코렐브랜드 주방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는 나들이 캠핑용품으로 유용한 ’나혼자 라면포트’를 출시했다. 제품은 최대 800와트(W) 파워로 라면을 비롯한 각종 음식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다.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휴대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동시에 갖췄다. ‘나혼자 라면포트’는 멀티 포트와 찜기 구성에 총 1.8리터(L) 용량으로 짧은 시간 동안 두 가지 요리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내부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구성돼 더욱 위생적이다. 온도는 2단계로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코렐 세카 ‘나혼자 라면포트’. [사진=코렐브랜드]
코렐 세카 ‘나혼자 라면포트’. [사진=코렐브랜드]

◇파이렉스- 강화된 안정성…‘프레쉬락 플러스 밀폐용기’

파이렉스의 신제품 ‘프레쉬락 플러스 밀폐용기’는 글로벌 항균 브랜드 마이크로밴사의 항균 물질 ‘마이크로밴(Microban)’을 뚜껑 실리콘 패킹 부분에 적용한 제품이다. 용기 내 곰팡이와 세균 번식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식재료를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관한다. 제품은 영구적인 항균 효과로 악취와 변색 걱정 없이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패킹은 세척 시 분리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은 4면을 균일하게 눌러주는 에어타이트 밀폐 뚜껑을 적용해 과일이나 채소와 같이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식재료를 최상의 상태로 보관한다. 액체류도 편리하게 담아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 귀여운 반려견 캐릭터…‘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

캠핑에는 반려동물도 빠질 수 없다. SGC솔루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오펫(O’Pet)’은 반려견 캐릭터가 담긴 유리컵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을 출시했다.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은 오펫 슈퍼스타 댕댕이 콘테스트에서 1등 반려견으로 선정된 ‘군밤이’를 캐릭터화해 넣은 유리컵이다. 말티푸 군밤이 캐릭터가 인쇄된 글라스락만의 100% 국내 생산 고품질 내열강화유리컵은 충격과 열에 강해 아이스 음료와 따뜻한 음료에 모두 적합하다. 입구가 넓어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고 식기세척기, 냉동실,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다. 380㎖ 용량으로 홈카페와 야외 외출 시 제격이다. 소비자가 함께 참여해 만들어진 이번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은 2개 세트로 글라스락 공식몰, 오펫 네이버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된다. SGC솔루션은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활동에 기부한다.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 [사진=SGC솔루션]

[신아일보] 최지원 기자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