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2월 3주, 나만의 홈카페…글라스락·코렐 외 3가지 키친웨어
[키친쿡] 2월 3주, 나만의 홈카페…글라스락·코렐 외 3가지 키친웨어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2.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글라스락 보에나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티 세트’.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보에나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티 세트’. [사진=SGC솔루션]

2월 3주 ‘키친쿡’은 나만의 홈카페를 위한 키친웨어 제품이다. 글라스락 보에나는 우아한 티타임을 위한 ‘애프터눈티 세트’로, 코렐은 아기자기한 매력의 ‘스누피 디너웨어’로, 쿠쿠는 다양한 베이커리·디저트를 위한 ‘제빵기’로 홈카페 연출을 돕는다.

◆글라스락 보에나- 우아한 티타임…‘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티 세트’

글라스락 보에나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특별한 날의 홈파티나 홈카페를 위한 소품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 티 세트는 21센티미터(㎝) 미디움 플레이트와 커피머그·받침 세트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투명하고 맑은 유리 소재 트레이와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 프레임을 적용해 손쉬운 테이블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제품은 샌드위치, 케이크,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를 넉넉히 담을 수 있는 2단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고풍스러운 애프터눈 티타임을 연출할 수 있다. 또 SGC솔루션 국내 공장에서 제조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다.

◆코렐브랜드- 스누피가 식탁에… ‘코닝웨어 스누피 디너웨어’

코렐 브랜드의 쿡웨어 브랜드 코닝웨어는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와 협업한 ‘코닝웨어 스누피 디너웨어’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코닝웨어 스누피 디너웨어는 △스누피 홈 △스누피 아이스크림 △스누피 스노우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제품은 계절을 만끽하는 스누피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디자인으로 매일 색다른 플레이팅 재미를 더한다. 코닝웨어 스누피 디너웨어는 고온에서 구워낸 도자기 소재로 세제가 식기에 흡수될 걱정을 줄였다. 또 튼튼한 내구성을 갖춰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누피가 그려진 포장 패키지는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재에 담아 배송돼 소중한 지인을 위한 비대면 선물로도 제격이다.

‘코닝웨어 스누피 디너웨어’ [사진=코렐브랜드]
‘코닝웨어 스누피 디너웨어’ [사진=코렐브랜드]

◆쿠쿠- 빵순이·빵돌이 모여라…‘쿠쿠 제빵기’

쿠쿠 ‘제빵기’는 홈베이킹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쿠쿠 제빵기는 반죽부터 발효, 굽기 등 빵을 만들기 위해 거쳐야 하는 복잡한 과정을 버튼 조작만으로 손쉽게 해결한다. 소비자는 식빵, 통밀빵, 케이크, 요거트, 잼 등 총 15가지에 이르는 각종 베이커리 메뉴를 만들 수 있다. 반죽 중량은 구성 인원에 따라 △500그램(g) △700g △1000g 3단계로 선택 가능하다. 빵 굽기 색상은 취향에 따라 △밝게 △중간 △어둡게 3단계로 조절된다. 쿠쿠 제빵기는 제빵이 완료되면 빵의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1시간 동안 자동 보온 기능이 작동된다. 쿠쿠는 제빵기 본품을 비롯해 △계량컵 △계량스푼 △반죽패들 △반죽 패들 제거용 후크 등 베이킹 필수 구성품을 함께 제공해 제품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쿠쿠 제빵기. [사진=쿠쿠전자]
쿠쿠 제빵기. [사진=쿠쿠전자]

◆해피콜- 카페인보다 비타민! ‘​초고속 블렌더 브리즈U’

해피콜의 초고속 블렌더 ‘브리즈U’를 이용해 신선한 과일·야채 주스를 만들 수 있다. 해피콜 브리즈U는 1200와트(w)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최대 2만6000rpm, 1초당 433회 초고속 회전해 빠른 시간에 재료를 곱게 갈아낸다. 또 티타늄 코팅 6중 입체 칼날을 장착해 우수한 절삭력과 내구성을 갖췄다. 제품은 △무른 과일 △단단한 채소·과일 △쾌속(Pulse) △세척 등 4가지 자동·수동 모드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스무디 4잔까지 블렌딩 가능한 1.5리터(ℓ) 대용량 컨테이너는 아기 젖병과 동실 소재인 비스페놀-A 프리(BPA-FREE) 트라이탄으로 제작됐다. 제품은 홈카페 분위기 연출에 적합한 베이지, 차콜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락앤락- 스팀·프라이 기능 한 번에…‘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

락앤락은 기존 스팀에어프라이어 라인업을 확대한 ‘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서랍식으로 여닫을 수 있는 오븐형 제품으로 전면 투시창과 오븐 램프를 통해 요리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제품은 조리물에 직접 스팀 히터를 분사하는 ‘엑티브 스팀’ 기술을 적용했고 분 단위로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또 찌는(스팀) 기능과 튀기는(프라이)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는 멀티 옵션을 갖췄다. 자동 조리 기능은 고기, 치킨, 야채 데침 등 8가지 대표 메뉴를 알맞은 시간과 온도로 자동 설정한다. 제품 내부 전체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다용도 그릴, 매쉬 트레이, 기름 받침대 등은 모두 열에 강한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적용했다.

락앤락 ‘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 [사진=락앤락]
락앤락 ‘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 [사진=락앤락]

 [신아일보] 최지원 기자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