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밀양시와 지역 방문 활성화 MOU
야놀자, 밀양시와 지역 방문 활성화 MOU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9.01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내 숙소 최대 2만원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야놀자와 밀양시가 진행하는 지역 관광 활성화 민관협력 포스터. (자료=야놀자)
야놀자와 밀양시가 진행하는 지역 관광 활성화 민관협력 포스터. (자료=야놀자)

야놀자가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밀양시와 지역 방문을 유도하고 여행 기반 지역 경제 활성화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는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밀양시가 보유한 우수 관광 자원을 디지털로 전환해 관광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야놀자는 오는 10일까지 밀양 시내 숙소 전용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투숙일 기준 다음 달 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간편결제 또는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2만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야놀자는 밀양 삼색투어와 영남루 등 밀양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고 밀양 관광 시설 입장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관광객 전용 밀양사랑카드에 대한 정보도 공유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실장은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 관광 콘텐츠와 가격 경쟁력 등 밀양시의 관광 역량을 제고하고자 민관협력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활용한 지역 콘텐츠를 개발하고 관광 경쟁력 확보를 위한 파트너십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