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맛있는 닭가슴살&간편식 먹고 설날 세뱃돈도 받아가세요~
굽네몰, 맛있는 닭가슴살&간편식 먹고 설날 세뱃돈도 받아가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맞이 ‘새해 닭 많이 받으라굽~!’ 프로모션 오픈
굽네몰이 ‘새해 닭 많이 받으라굽~!’ 프로모션을 12일까지 진행한다. [제공=굽네몰]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굽네몰은 12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새해 닭 많이 받으라굽~!’ 프로모션을 통해 BEST(베스트) 닭가슴살&간편식 1+1 더블 특가와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BEST 닭가슴살&간편식 1+1 더블 특가’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굽네몰 인기 상품들을 최대 6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다.

행사 품목은 ▲굽네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 1팩 ▲굽네 닭가슴살 큐브 3종(오리지널·매콤청양·갈비) 5팩 ▲굽네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5팩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3종(마늘·블랙페퍼·할라피뇨) 5팩 ▲굽네 닭가슴살 만두 3종(오리지널·김치·갈비맛) 5팩 ▲굽네 비건 만두 2종(오리지널·김치) 5팩 등 총 14종이다.

굽네몰의 대표상품인 ‘닭가슴살 만두 3종’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설 분위기를 더해줄 ‘세뱃돈 이벤트’도 준비했다.

굽네몰 회원을 대상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할인 ▲4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이 되는 세뱃돈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별 아이디(ID) 당 1회 발급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굽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고물가 시대에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새해 닭 많이 받으라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명절에 온 가족, 친지들과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들로 굽네몰과 함께 따뜻하고 풍족한 설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