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치킨 신규 브랜드 '움 버거 앤 윙스' 2호점 서울신림역 오픈
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치킨 신규 브랜드 '움 버거 앤 윙스' 2호점 서울신림역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움 버거 앤 윙스 2호점 모습 [제공=푸라닭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아이더스코리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 버거 앤 윙스(um in Burger & Wings)’ 2호점이 서울 신림역에 새롭게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신림역점은 2월 4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버거 오리지널 ▲메가윙 오리지널 2윙스 ▲감자튀김 ▲um전용 굿즈로 구성되어 있는 ‘반가-um 웰컴키트’를 만날 수 있다.

um 관계자는 “복합형 구조인 1호점 ‘양천향교역점’의 6개월간의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사업성을 충분히 검증했고, 1호점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가맹 사업에 최적화된 표준화 매장을 설계하여 2호점 ‘신림역점’을 오픈했다”라며 “가맹사업 표준화 모델인 신림역점 또한 오픈 즉시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얻으며, 성황리 오픈하게 되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될 가맹 사업에 성공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고 밝혔다.

‘움 버거 앤 윙스’는 부드러운 브리오쉬 번과 풍부한 육즙으로 촉촉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 다채로운 소스의 조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산 통날개 메뉴인 ‘메가윙’ 메뉴와 각종 사이드 메뉴 또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는 ‘모두의 행복을 위한 성장 파트너, 신뢰받는 종합 외식기업‘이라는 기업 비전의 실현을 위해 대표 브랜드인 ’푸라닭 치킨‘에 이어 또 하나의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만들고 ’맛에 대한 멋있는 도전‘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