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취향대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CU, ‘취향대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구만, 토대리, 이야이야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등 각기 개성 뚜렷한 브랜드와 콜라보
CU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캐릭터 상품을 선보였다. [제공=CU]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MZ세대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손잡고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공략에 나선다.

CU는 개인의 취향이 다양해지고 파편처럼 분산되는 ‘나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확실한 개성과 스토리가 있는 신규 캐릭터들을 발굴하는데 집중했다.

이에 올해 콘셉트를 ‘취향대로 밸런타인데이’로 정하고 MZ세대 사이에서 수많은 매니아 층을 거느린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우선, CU는 MZ세대에게 핫한 캐릭터인 △조구만 △토대리(개굴TV) △혀땳은앙꼬 △버터패밀리와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야이야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올리베 브랜드와의 콜라보 상품 40여 종을 판매한다.  

CU는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라이프스타일 감성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굿즈 라인업도 확대했다.

CU는 그리스의 전통적인 생활문화, 조리도구와 미식 예술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이야이야앤프렌즈’, 개성있는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으로 유명한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품절대란을 일으킨 인형키링 브랜드 ‘올리베’의 굿즈 상품 15종도 준비돼있다.

이외에도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오는 7일 저녁 7시 30분부터 밸런타인데이 특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밸런타인데이 굿즈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페레로로쉐 상품 교환권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14일까지 경품 추첨 응모 이벤트도 열린다. CU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상품 100여 종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 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된다.

또한, CU는 이달 13일까지 BC카드, 현대카드(Apple pay),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CU 차별화 상품, 페레로로쉐 등 43종의 상품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반값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이 달 말일까지 CU 밸런타인데이 차별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get 핫아메리카노(L)를 증정하고, 초콜렛 상품을 1천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get 커피 아메리카노 전 상품에 대해 500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