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x 나인티고, 최대 51% 할인 팝업스토어 운영
탐앤탐스 x 나인티고, 최대 51% 할인 팝업스토어 운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구매 또는 SNS 포토존 이벤트 참여 시 문화티켓(1인 2매) 증정
탐앤탐스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나인티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월 29일(목)까지 24시간 운영매장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캐리어 전문 브랜드 ‘나인티고(NINETYGO)’와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최대 51%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콜라보 팝업스토어에서는 나인티고 푸딩 13인치 레디백(블로썸핑크, 올리브그린, 크림화이트)은 물론 나인티고 푸딩 18인치 캐리어(블로썸핑크, 올리브그린, 크림화이트) 단품과 함께 파스텔톤으로 컬러감이 맞는 탐앤탐스 트래블 텀블러(로즈핑크, 라이트카키, 웜아이보리)과의 세트 구성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온라인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도 나인티고 레디백 및 캐리어를 배송비 없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들에게 전시 '세르주 블로크展 'KISS'' 티켓(1인 2매)이,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서 총 50명에게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된다.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탐앤탐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학기ž나들이 필수템 ‘캐리어’와 ‘텀블러’를 합리적으로 소장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