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러블리한 무드를 담은 ‘모모레이 기획전’ 진행
다이소, 러블리한 무드를 담은 ‘모모레이 기획전’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가 모모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공=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모모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모레이’는 푸르고 커다란 눈에 ‘시그니처 리본’을 특징으로 하는 캐릭터 ‘리코’와 ‘핑코’의 상품브랜드로, ㈜케이비젼에서 라이선싱을, 에이치엠플러스㈜에서 상품화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리코’는 핑크색 앞머리가 특징인 토끼 캐릭터이고, ‘리코’의 베스트 프렌드인 ‘핑코’는 핑크빛 털이 매력적인 소녀감성의 곰인형 캐릭터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형, 액세서리, 팬시용품 등 약 30종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블루 스트라이프 리본을 맨 ‘리코’ 인형과 레드 하트 리본의 ‘핑코’ 인형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캐릭터 인형’은 큰 얼굴에 뭉툭한 팔다리로 앙증맞은 느낌을 강조했으며, ‘얼굴 인형’은 캐릭터의 얼굴부위만 둥글납작하게 디자인한 쿠션형태로 침실이나 소파에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기에 알맞다.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에게 선물하기 좋은 ‘키링 인형’은 사물함 열쇠나 가방끈에 걸어 귀여움을 더할 수 있다.

다양한 팬시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모모레이 스티커’는 투명, 유포지, 반짝이 3종류 재질로 캐릭터의 다양한 일상을 표현했다.

균일가 생활용품 프랜차이즈 브랜드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캐릭터용품이 독특한 감성과 높은 가성비로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