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 맵단 매력 ‘레드올림 고구마’ 출시
반올림피자, 맵단 매력 ‘레드올림 고구마’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돋보이는 1인 메뉴 ‘반올림 포켓 머쉬룸’도 함께 출시
반올림피자가 ‘레드올림 고구마’를 출시했다. [제공=반올림피자]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레드올림 고구마’를 출시하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에서 최대 6,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올림고구마피자’는 반올림피자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고구마 피자 맛집으로 신메뉴 ‘레드올림 고구마’는 기존 고구마피자의 달달하고 감칠맛은 지키고 매콤한 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매콤한 칠리소스와 페퍼론치노가 더해져 중독적인 맵단의 맛을 선사한다. 고구마 명가답게 고구마 무스와 고구마 블록은 모두 국내산 고구마만 사용된다.

이번 ‘레드올림 고구마 피자’는 3월 3일(일)까지 자사앱과 배달의민족에서 단독으로 선출시되며, 29일(목)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신메뉴 2천원 할인 혜택과 함께 전 메뉴 최대 4,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시 최대 6,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반올림피자는 ‘레드올림 고구마 피자’와 함께 가성비가 돋보이는 1인 메뉴 ‘반올림 포켓 머쉬룸’도 함께 출시했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레드올림 고구마 피자’는 자사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구마피자의 라인업 확장으로 ‘고구마 맛집’ 반올림피자의 브랜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하고자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중독적인 맵단의 매력을 선사할 이번 ‘레드올림 고구마 피자’를 최대 6천 500원 할인 혜택으로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