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벤트 즐기시고 다양한 쿠폰 받아가세요
이디야커피, 이벤트 즐기시고 다양한 쿠폰 받아가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메뉴 할인권부터 배달비 할인까지…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 제공
이디야커피가 멤버스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새해를 맞아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우선, 오는 1월 31일(수)까지 이디야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생딸기 음료 할인권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룰렛을 돌려 얻을 수 있는 경품은 생딸기 음료 2천원, 1천원, 500원, 300원 할인권 등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즌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 1월 23일(월)부터 1월 31일(수)까지는 신제품 드링킹요거트 출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하여 드링킹요거트 4종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 행사는 2024년 이디야커피의 첫 신메뉴를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더불어, 이디야멤버스 자체 배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월 17일부터 1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배달비 2,500원 할인쿠폰과 겨울 간식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밝아온 새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디야멤버스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디야를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