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플래닛, 프랜차이즈 ERP 솔루션 소개 … 제72회 창업박람회 참가
리드플래닛, 프랜차이즈 ERP 솔루션 소개 … 제72회 창업박람회 참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0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드플래닛이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제공=리드플래닛]

 

올바른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를 지원하는 ERP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리드플래닛'이 오는 1월11일(목)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COEX'에 참가해, 원활한 경영과 완벽한 가맹관리의 툴을 소개한다. 

​월드전람이 주관하는 제72회를 맞이한 2024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oex는 창업에 대한 새로운 정보 및 각종 행사에 참여해 보고 싶은 예비 창업자 혹은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 관람할것으로 기대된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2024년 가장 처음 개최되는 박람회인 만큼 사업 및 창업으로 유명세를 널리 알리고 있는 이들의 창업 세미나 & 토크쇼 등의 행사도 이루어진다.

리드플래닛 위치 [제공=리드플래닛]

 

2024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시 전시 품목으로는 외식 / 비 외식 / 도소매 / 서비스 / 점포&외식 설비 부분으로 ▲ 카페/제과/제빵 전문점 ▲ 치킨/피자 전문점 ▲ 한식/중식/일식 전문점 ▲ 패스트푸드 전문점▲ 맥주 전문점 ▲ 분식점이 참여한다. 

비 외식 부문으로는 ▲ 독서실 ▲  VR 프랜차이즈 ▲  방 탈출 카페 ▲ 노래방 ▲ PC방 ▲ 빨래방 등이 참여한다. 

2024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사의 경우, 새로운 가맹 홍보 현장을 제공하는 2024년 맞이 new 혜택이 주어지는 것과 더불어 참가사의 가맹 사업 내용을 뉴스레터 및 알림 톡으로 직접 전송하며 가맹 사업 홍보를 도와주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