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 감탄계'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 감탄계'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할머니보쌈족발과 감탄계가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제공=원앤원]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원앤원'의 원할머니보쌈족발과 감탄계 숯불치킨이 오는 1월13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COEX 2024'에 참가해 가맹상담을 진행한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브랜드는 ‘원쌈 배달형 매장’으로 소자본 창업을 선호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많은 창업 문의를 받고 있다. 

전통 원할머니보쌈·족발에 가마솥밥까지 더한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매장을 소개하면서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은 수육과 보쌈김치로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특히 배달형 매장오픈등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더고 있으며, 가마솥밥 · 국수보쌈 등의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특화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박가부대는 점심부터 저녁까지 함께할 수 있는 메뉴를 기반으로 간편한 운영을 통해 오랜시간 함께한 브랜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숯불치킨구이 감탄계는 국내산 참숯과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중심으로 한 메뉴구성으로 컨베이어 오븐기와 자동 회전솥으로 간편한 조리 과정을 실현하고, 합리적인 식재원가로 가족점의 수익률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원앤원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동안 시식과 함께 창업특전을 포함한 창업상담을 진행한다"라며 "관심있는 창업자들의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