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가격할인행사 진행 “새해에도 더 싼 가격에 드립니다!”
세븐일레븐, 가격할인행사 진행 “새해에도 더 싼 가격에 드립니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달 굿민 달걀, 콩나물, 두부 20% 할인, 냉동만두, 냉장안주 최대 30% 할인
세븐일레븐이 가격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용의 기운으로 가득찬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신년 맞이 물가 안정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식재료, 가공식품 등 약 20종의 상품에 대해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장기간의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의 소비 심리 개선올 위해 한해 동안 핵심 상품에 대한 가격 할인 행사를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1월 한달간 일상 생활에서 소비가 많은 달걀, 콩나물 등 식재료와 간식, 안주 등으로 즐겨 찾는 냉동만두, 냉장안주 상품에 가격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제철 과일 딸기를 소재로 한 인기 샌드위치의 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초저가 ‘굿민’ 인기 식자재 3종에 대해 이달 말일까지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이 가격할인 행사를 하는 굿민 인기 식자재3종으로 ‘굿민안심달걀15구’는 3,900원, ‘굿민안심콩나물300g’은 1,000원, ‘굿민국산콩두부300g’은 1,800원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인기 냉동만두와 냉장안주15종에 대해서도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비고찐만두’, ‘비비고청양고추찐만두’ 등 비비고만두 5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안주야직화불근위’ 등 안주야 안주상품 2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더건강한닭가슴살통살훈제’를 비롯 ‘직화삼겹살’, ‘정통가쓰오어묵탕’ 등 안주 대용 냉장 상품 8종에 대해 최대 20% 가격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딸기 샌드위치의 카드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오는 11일부터 말일까지 ‘베리스윗딸기샌드’를 현대카드로 구매시 30% 현장 할인 한다. 현대카드와 함께 SKT우주패스 할인까지 적용할 경우 3,100원의 베리스윗딸기샌드를 1,5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오랜 기간 동안의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새해 맞이 가격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작년보다 물가 상승률이 낮게 예상되는 만큼 적극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심리 살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