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갑진년 새해 맞이 값진 1월 프로모션 선보여
파파존스 피자, 갑진년 새해 맞이 값진 1월 프로모션 선보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피자 5종 라지사이즈 이상+코카콜라 1.25L 구매 시 ‘파파스 리조또’ 무료 증정
파파존스 피자가 1월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 5종과 코카 콜라 1.25L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사이드메뉴인 파파스 리조또와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 중 원하는 1가지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1월 프로모션으로 혜택으로 수퍼 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체다치즈 버거 5종의 파파존스 인기 피자로 구성돼 있다.

파파스 리조또는 순도 100% 토마토 소스와 햄, 페퍼로니, 각종 채소가 들어간 대표 리조또이며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는 알프레도 소스를 베이스로 양송이 버섯과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 등을 넣어 담백한 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특징이다.

파파존스 피자는 제로 탄산의 인기에 발맞춰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했다. 이에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지향하는 그린잇 피자와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비건인들을 위한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 그린잇 식물성 가든 스페셜 피자 2종과 함께 제로 음료 주문 시 구매가격의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참여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2024년의 시작을 보다 풍성하고 든든하게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파파존스의 대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올 한 해도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의 변치않는 맛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파파존스는 홈페이지와 자사 앱 등 자사 채널을 통해 주문할 경우 신규가입 25% 할인쿠폰과 배달 주문 시 상시 20% 할인, 생일맞이 30% 특별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고 온라인 전용 세트를 구성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