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여름 휴가철 '7월 해외 숙소 할인'
야놀자, 여름 휴가철 '7월 해외 숙소 할인'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7.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 쿠폰 선착순 발급…방콕 호텔은 최대 32%↓
야놀자가 여름철을 맞아 7월 한달 간 캠페인을 연다. (자료=야놀자)
야놀자 여름 휴가철 맞이 7월 해외 숙소 할인 포스터. (자료=야놀자)

야놀자가 이달 여름 휴가철 맞이 '해외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해외 숙소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투숙일 기준 9월까지 적용되는 해외 숙소 전용 최대 5% 할인 쿠폰을 이달 선착순 발급한다. 또 '아난타라 호텔 방콕'을 비롯한 태국 방콕 대표 호텔 30여 개를 최대 32% 할인가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하고 투숙일 기준 10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최대 6%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일부 호텔에서는 3박 이상 예약 시 웰컴 칵테일,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4일부터 말일까지 매일 다양한 여행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야놀자드로우'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칼튼 호텔 방콕 스쿰윗' 등 국내외 특급호텔 숙박권과 항공 할인권, 리모아 캐리어 등을 증정한다. 야놀자 고객이면 누구나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올해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통해 '계산적'이라는 의미를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라는 긍정적인 의미로 바꾸며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엔데믹 후 처음 맞이하는 휴가 시즌인 만큼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도 꼼꼼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압도적인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