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SSF샵, 내달 1일까지 해외여행룩 데일리 추첨
인터파크-SSF샵, 내달 1일까지 해외여행룩 데일리 추첨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8.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브랜드 패션 아이템·포인트 증정…매일 1회 응모 가능
인터파크와 SSF샵이 다음 달 1일 까지 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을 진행한다. (자료=인터파크)
인터파크와 SSF샵이 다음 달 1일까지 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을 진행한다. (자료=인터파크)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삼성물산 패션 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추첨)'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 달 1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액티비티와 관광, 휴양 등 여행 스타일에 맞춰 엄선한 메종키츠네, 빈폴 등 인기 브랜드 패션 아이템 또는 100만원 상당 SSF샵 전용 포인트를 증정한다. 인터파크 고객 누구나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인터파크 고객 전용 SSF샵 10% 할인 최대 5만원 쿠폰도 지급한다. 다음 달 4일에는 9월 출발 또는 투숙 예정 항공·패키지·숙소 등 해외여행 상품 결제 고객에게 SSF샵 쿠폰팩을 증정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음 달 1일까지 SSF샵에서 괌·사이판·베트남 인기 해외여행 패키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성문 인터파크트리플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국내 패션업계를 선도하는 SSF샵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독보적인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

관련기사